Dump of the day - 20190303

in #dotd5 years ago (edited)

Dump of the day

(직장인에게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진짜 한해가 시작되었네요.
올해는 어떻게 보내야 할지 ..
작년도 연초 정신이 없었지만, 올해도 다른 일로 정신이 없습니다.
잠깐 멈춰 뭘 하고 싶은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로또 1등이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인지 반강제로 기상시간이 당겨져서인지 피로가 풀리지 않는 나날입니다.
삼일절에 글 하나 올려보려고 했는데 바쁘고 피곤한 일이 계속 안 끝나서 결국 못 썼네요 ㅠㅠ

.

쿠피예, 쿠피야, 키파예, 카피예, 케피예..
쿠피예
팔레스타인 독립 투쟁을 상징해 온 상품이지만, 이제는 중국산이 더 잘 팔린다고 하네요.
팔레스타인 평화 연대에서 팔레스타인 공장에서 생산한 쿠피예를 팔고 있다고 합니다.
쿠피예마다 컬러감, 패턴이 다르다고 하네요.
미리 연락하면 직접 가서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트위터 등의 계정으로 스팀 계정을 만들어 준 후, 그 계정으로 스팀잇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익숙해지면 자기 키를 빼서 갈 수 있도록 해야겠지요.
키 관리를 철저히 하긴 해야겠지만 진입장벽 낮추는 효과는 있을 것 같습니다.

.

문림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빨리 성사되어서 받아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성사가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
자판을 다시 익히는데 고생할 것 같긴 하지만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방문기(2)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몇가...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왠지 3월이면 뭔가 새로운 것이 시작되는 시기 같은 느낌 저도 있습니다.^^

봄이기도 하고 신학기가 있으니까요 ㅎㅎ

계정 연동은 편하고 좋을 것 같네요!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런 서비스가 있으면 신규 가입자가 늘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보상 지원 ⑥


로또 1등 당첨되면 잠깐 삶의 여유는 생길 것 같아요 😂

많은 문제가 해결될 것 같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