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 of the day - 20210511

in #dotd3 years ago

Dump of the day

김 변호사는 이날 회견과 배포한 자료에서 삼성전관(현 SDI)과 삼성물산 런던지점, 타이뻬이 지점, 뉴욕지점과의 사이에 체결된 비자금 조성 기본 계약을 통하여 2,000억원 대의 비자금이 조성되었으며, 이 비자금의 일부로 이건희씨의 부인 홍라희씨와 동생인 이명희씨, 처남인 홍석현 중앙일보 회장의 부인인 신연균씨 등이 2002~2003년 수백억원대의 고가 미술품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이들 ‘이건희 일가의 여인’들이 이 기간에 미술품 구입 대금으로 해외에 송금된 액수만 600억원대에 이른다고 김 변호사는 밝혔다.

삼성 미술품 얘기가 많이 보여서 옛날 기사를 찾아 보았습니다.


글루텐 프리 열풍은 지난해 '카제인 나트륨(인산염)' 커피믹스 사건과 비슷한 점이 많다. 남양유업이 인산염 프리를 강조하며 마치 인산염을 몸에 해롭고 우유를 넣은 자사제품은 '건강'한 것처럼 광고해 논란이 됐다. 식약처가 인산염은 인체에 무해하다고 발표하면서 잠잠해졌지만 그 일로 인산염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이 많아졌다. 음식은 유행이 아니다. 무조건 빨리 쫓기보다 한 발 물러서 진실을 볼 줄 아는 진중함이 필요하다.

요즘도 탄수화물, 당 함유량이 글루텐 프리에서 더 높은지 궁금해지네요.


국가보안법 폐지에 관한 청원

국가보안법 폐지 국회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지금 3만명이 넘었네요.
매번 느끼는 일이지만 이런 것을 해야할 사람들이 하지 않아 청원까지 해야 하는 현실이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사태에도 변희수는 군에 복무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 않았다. 담당 군의관이 자신에게 성 확정 수술을 권유한 순간부터 그는 모든 사안을 부대에 보고해서 승인받았기 때문이다. 여단장에게 수술과 치료 일정이 명시된 사적 국외여행 계획을 보고해서 군단장의 승인을 받았고 군단장은 변희수와 관련된 상황을 육군 참모총장에게 대면보고까지 했다. 모든 보고가 승인되었고, 변희수는 아무 문제 없이 수술을 받으러 출국했다.

육군 참모총장까지 보고가 들어가고 승인된 일이 뒤엎어진걸 보면, 정말 대통령의 판단이 들어간걸까요?
그나저나 저런 사실들이 밝혀진데도 승인도 받지 않고 멋대로 출국했다는 헛소리를 보면 열이 오릅니다.

😰


[ 발간자료 ] <끝에서 시작하다: 미안해 우리가 바꿀게> 가습기살균제 반려동물피해기록

가습기살균제 반려동물 피해를 기록한 책의 pdf가 공개되었습니다.

Sort: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

[US$44.10](▼33%)[KIRKLAND Signature][12개 세트 / 6개세트] 커클랜드 미녹시딜 5% 남성 탈모 예방 트리트먼트 특가 빠른 당일배송

WWW.QOO10.COM

비가 그치니 좀 살 것 같네요. 점심 드셨지유? ㅎㅎ

네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