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안 읽으시는 책 있다면 같이 기부해 보는 것은 어떠세요?

in #donation6 years ago (edited)

혹시 집에 읽지 않으시는 책 중에서 상태가 좋은 책이 있으면 기부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제가 예전에 포스팅 올렸었던 

서울시립 청소녀 건강센터 나는봄 

(관련 포스팅 : https://steemit.com/kr/@honeythegreat/3rnryq)

이라고 혹시 기억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후원이외에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생각해 보다가 대기실에서 읽을만한 책을 기증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은 읽으면 읽을수록 기분 좋잖아요? 헤헷

제가 갖고 있으면서 상태가 좋은 책 세권정도 기증을하려고 하는데, 혹시 스팀잇 이웃 분들 중에서도 책을 기증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까 싶어서 포스팅 해 봅니다.

너무 많이는 필요하지 않을 것 같군요. 이왕이면 상태도 좋고 재미있는 책이면 좋겠습니다.

모인 책은 양이 많지 않으면 제가 직접 들고가서 드리거나 아니면 나는 봄 쪽으로 택배를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강남/역삼/논현/이태원/한남동 이쪽이면 제가 직접 받으러 가도 되고요.

지역이 멀어서 택배로 보내주시겠다 하신다면, 카카오톡 8colors 로 메세지 주세요!

혹시 택배비가 부담 스럽다고 하시면 제가 1스달 보내드릴게요! 

기증하시는 분이 직접 센터로 보내드리는 것도 좋긴 하겠지만 양이 많지 않으면 제가 한꺼번에 모아서 드리고 싶어서요! 

기부자가 나오지 않으면 제 책만 드리고, 혹시라도(그럴일은 아마 없겠지만) 신청자가 많아지면 회차를 나눈다거나 책이 필요한 다른 곳을 찾아보든지 하겠습니다! 

마감 기간은 따로 없이 이 글 한번 보셨다가 나중에 기증할만한 책이 나오면 그 때 연락주셔도 됩니다.

차근 차근 모았다가 전달해드리려고요!

그러면 월요일 같은 금요일도 파이팅입니다!




Sort:  

보팅하고 갑니다~

우리히바는 마음씨도 비단결같네요!
저 파리의아파트 어서 보고, 기부하겠습니다!! :)
그외에 두어권 더 새끼쳐서 돌려드릴게여
다만 직거래(?)로 드림

집가서 확인 후 전달드리겠습니다.

오오 이참에 저도 좀 뒤져봐야겠군요.

좋은 일 하시네요...
사실 모빌수트 건담 6권, 23권짜리 사서 저밖에 안 본 것 있는데
애들에게 물어보고 둘 중 하나 보내드리겠습니다.
^^만화예요.
보낼 주소지는 어디로 보내죠?...

좋은 이벤트를 하고 계시네요.
보팅드립니다.

꼭 읽어야 할 책들만 남겨놓고 나머지는 금세 정리해 버려서... 드릴 책이 없네요 흑흑

우와 책 나눔 정말 무거우실텐데 굉장하세요!!
청소녀들에게 나눌 책이면 제가 가진 책 중에서는
공신 강성태님이 쓰신 "강성태 66일 공부법"책
나눠보고 싶네요~ ㅎㅎ
바쁘실테니 택배로 부쳐드릴게요 :)

오, 멋진 나눔 하시는군요. 히바님 짱!

최근 이사하면서 정리하긴 했는데 ㅠ ㅠ
아쉽네요- 오늘 책장을 유심히 봐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