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ONATION] 라오스 댐 붕괴의 이재민을 위한 / FOR WHOM AFFECTED BY DAM COLLAPSE IN LAOS (kr/en)

in #donation6 years ago

헉스...
호출하신거 아니죵...ㅋㅋ

휘리릭~~~~~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ㅋㅋㅋ제길슨

ㅋㅋㅋㅋㅋㅋ

금요일 제이슨이돳~!
프레디도 불러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두분 매번 포스팅이랑 댓글 볼때마다 참 유쾌하신 분들이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나도 끼고 싶은데....ㅋㅋ

ㅋㅋㅋㅋㅋ 엔젤님은 여기 계시네요 ㅎㅎㅎㅎ

앗~!
아니무니이당...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75.37
ETH 2485.9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