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steemmonsters 팩을 까보자!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위 사진을 누르면 영상이 나와~





unnamed.jpg







https://steemit.com/kr/@lucky2/5vzkya-steemmonsters

우리의 이벤트 여신 @lucky2 짱!님께서 kr steemmonsters 유저분들에서 카드팩을 1팩씩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
빨리가서 한 팩 씩 받길바래~ 한 팩 당 천원이야....!!

그래서 방송하고있는겸 방송화면 녹화가 되고있어서 카드팩오픈한거 영상으로 편집했어.
발편집이니까 감안하고 봐줘 ㅋㅋ 카드는 뭐가 나왔으려나~?





ps. 멍멍이가 오류로 프로그램이 꺼져서 안움직였음. ㅠㅠ

ps. 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슥



My video is at DLive




이거는 유튜브 업로드 영상



Sort:  

천원이라니...한팩 2달러야....

앗 2천원이라니

ㅋㅋㅋㅋ역시 스미골님!!! 동영상까지!!ㅎㅎㅎ함께 뽑는 느낌이 드는군요!!ㅋㅋ

ㅋㅋ 50팩 정도 사서 방송하면서 까도 재미있을 것 같은데
가격 부담이!!

ㅎㅎ 스팀 까대기 방송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선수를 놓쳤군 이래서 미루면 안되.. (가즈아는 늘 어색 ㅋㅋ )

오랜만에 방송 함 가즈아~~~
비싼 카드나오면 후원? 도 들어올 수도 ㅋㅋ 보는 맛에! 대리 만족에! 방송보는거니까!!

Na guará, puedo decir que me encantó tu trabajo. Fue natural, sencillo y lleno de buena vibra.

ㅎㅎ 카드까는 영상까지 올려주시고... 골드하나 나왔으면 딱인데요!! ㅎㅎ

에픽과 레어가 어디에여!! ㅋㅋ
하나도 없던 카드였다능 ㅋㅋ

숀키님 4500불 ㅎㅎㅎ
미골형도 열심히 까서 한탕!!!

아 지르고싶다. 손이 근질근질하다. 하지만 두렵다.

천원이라뉘.
2달러야 2달러!!!
ㅋㅋㅋㅋ

이제 스몬 보팅을 받아보자.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에게 보팅을 받아보자.
https://steemit.com/kr/@ayogom/3sul2t
참고!!

!!!! 2달러였다니.. 선물주셔서 고맙습니다. 에픽 나왔뜹니다!!
우아 꿀팁 고마워요~ 등록하고 보팅받았어요~ 최고!

개미 지옥에 온걸 환영하고, ㅋㅋ 함께 살아남아봅시다 ㅎ

내년에 스팀 5천원만 가주세효효효효효

나도 당첨돼서 열어볼 팩이 생겼어~

좋은거 나왔길!!!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49 which ranks you at #87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7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