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무상 임대 이벤트] 100스파씩 3분에게 임대해드려요 :0)

in #dlive6 years ago (edited)

코남 TV 라이브 영상을 Dlive로 올렸었는데,

뭐가 문제인지 영상이 올라가질 않네요...
혹시나 해서 두 번 올려봤는데 안되네요.. 썸네일도 망가지고 :0(

이미 올린 글이라 삭제도 안되니, 스팀파워 무상임대 글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스팀파워 200 이하인 분들 중에 선착순으로 3분께 100 스팀파워씩 무상 임대해드립니다.

기간은 한 달이구요!
한 달 뒤에 또 다른 분들을 위해서 이벤트 열도록 하겠습니다... £( ㅎ_ㅎ)

댓글로 스파 임대 신청해주세요~!!

다음 dlive 영상도 안 올라가면... 어떡하지... :0(

Sort:  

앗, 무상임대 가능할까요? ^^;

임대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쩐지 보팅파워가...^^;

신청합니다!

임대해드렸습니다!!

감사드려요 ㅎㅎ

신청합니다!!!

임대 완료했습니다^^

앗, 늦었지만 신청해봅니다! 혹시 4명으로 늘어날수도...ㅎㅎ 이전 Dlive 영상은 잘봤습니다~!

ㅋㅋ 넵넵 Dlive 영상 봐주셨다고해서 특별히 임대해드립니다! ㅎㅎ

헉 감사합니다 혹시나해서 신청했는데ㅎㅎ 앞으로의 영상도 잘 볼게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540.15
ETH 3522.9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