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뭐하셨어요?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My video is at DLive


어린이날 뭐하셨어요?
전... 지옥을 다녀왔습니다.. ㅠㅠ;

원래 어제 소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동영상 편집과 렌더링 걸어놓고 볼일을 보고...
이제 동영상 편집이 끝나 포스팅을 합니다.

유튜브 동영상은 마지막에 걸어 놓을테니 생생한 영상은 글을 다읽고 보세요~!!

GOPR0744.jpg

도고 파라다이스에 와서 수영복 하나 사시고...
베드 하나 빌려서 짐 놓고...

카메라 대신 고프로 들고 놀아보자~!!

G0020783.jpg

물속에서 파닥파닥...

GOPR0751.jpg

스노쿨링도 하는데....

갑자기 문득 든 생각이 5월 말쯤 제주도 갈때 스노쿨링을 같이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GOPR1173.jpg

오후 12시쯤 들어가서...
오후 6시쯤 나왔습니다..

거의 6시간...
밥먹고 간식 먹을때 말고는 물속에서 살았네요...

제 몸은 물먹은 두부.... ㅠㅠ;
팅팅 불었습니다.

GOPR1281.jpg

저녁은 '외암 민속 마을'에서 간단하게 돈가스 먹고 들어왔네요..
오늘 저녁이면 공주님은 외갓집으로 떠나고..
저에게 하루의 육아 탈출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내일은 정말 늘어지게~!!!
못다한 일이나 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


Sort:  

지옥을 보내셨다고 하지만 사진들은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ㅎㅎㅎ

자유의 시간이 주어졌으니 자유롭게 보내세요~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밀린 업무가 많네요 ㅠㅠ;

은근 아빠도 같이 즐기셨구만요 ㅎㅎㅎ
연신 아빠아빠
아빠둥이 공주님 신났네요

공주님 신났죠 ㅎㅎㅎ
어린이날이 매일매일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으니까요 ㅎㅎㅎ

물 속에서 6시간이라... 1시간만 있어도 온몸에 함이 빠지는데, 정말 큰일하셨네요. 아직 아이가 없어서 가보지 못한 세계일 뿐이어서 죄송^^

정신력으로 버텼습니다...
아직도 회복 못하고 있네요 ㅋㅋㅋ

고프로라 그런가요, 물속 영상이 깨끗하고 좋네요.
아무래도 야외활동에는 고프로가 짱인 듯~
고프로가 갖고 싶지만 레저를 크게 즐기지 않아 안 사는 일인입니다~
따님은 엄청 신나보여요~^^

아웃도어에는 고프로만한게 없네요 ㅎㅎ

지옥을 잘 즐기다 오셨군요 ㅎㅎ

넵 ㅎㅎ
지옥에서 행복을 찾아다녔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고수십니다 ㅎㅎ

이거 몽땅다 고프로입니까? 팅팅 불은 셀피하나 있었음 금상첨화일텐데 말이죠 ㅋㅋㅋ

고프로 하나 들고 다녔죠 ㅎㅎ
그나저나 퉁퉁 불은 셀피는 자체검열했죠 ㅋㅋㅋㅋ

따님의 반응만 봐도 좋은 아버지라는게 느껴집니다. :)

스티밋에서 디라이브 재생 링크도 빨리 지원해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아직까진 디라이브 방송하기 조금 불편한건 사실이네요 ㅎㅎ

제주 바다가 다 같지 않으니, 부디 깨끗하고 안전하고 예쁜 곳으로 자알 찾아서 ㅎㅎ 고프로, 짐벌, 드론 ... 갖고싶다 ^^

전 드론을 가지고 싶지만...
꾹~ 참고 있습니다 ㅋ

아무생각없이 차 몰고 나갔다가, 아울렛 앞에서 지옥을 맞봤습니다 ㅋㅋ

교통지옥을 맛보셨군요 ㅋㅋㅋ

전 당일은 휴식 지금은 휴양림 ㅎ

저도 수요일, 목요일 휴양림 갑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