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낭독영상] 글 읽어주는 여자 #003 이별 written by madamf

in #dlive7 years ago

잘 듣고 갑니다. 역시 귀로 들으니까 시의 느낌이 더 잘 사는 거 같아요. :)

Sort:  

그쵸? 불이님?^^
낭독되니 느낌이 한결 사는 것 같아요.
불이님 @bree1042 의 시,
‘봄인줄 알았다’ 낭독 허락하여 주심 안될까요?^^
배작가님의 목소리와 어울릴 것 같아요.

그래주신다면 저야 영광이죠. >.<

으앗 불이님, 저 정말 '봄인줄 알았다' 낭독해도 되나요?
사실 처음 불이님께 댓글로 인사드렸던게 그 시여서 저에게도 의미가 크거든요.
저야말로 영광입니다. ㅠ

+마담님, 제가 정말 애정합니다 ♡

영~광 영광 할렐루~야~. 제가 영광입니다. :)

아! 이런 인연이^^
불이님 허락 감사드려요.
저도 애정합니다. 두 분 모두에게 하트발사>>>^^
제 폰에 하트가 없으니 상상해주세요ㅎㅎ

제 폰에는 하트가 있습니다!! :D
♥♥♥

♥♥♥ 받아랏!ㅎㅎ
불이님 하트 복사해보니 되네요.
한번 더 발사! ♥♥♥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