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in #diet7 years ago

개인적으로 술을 참 좋아라합니다.
가끔 다이어트를할때가있는데 그게 언제냐면 내가 정한 한계체중을 내 몸이 터치할 때입니다. 그러면 바로 절식모드를 시작하여 8키로정도 감량을하죠. 제기준으로는 한 15일정도 진행하면 목표체중에 들어오고 다시 일반식으로 변경이 가능한 것같습니다.
사실 제일 살을 찌게하는 요인이 '술'인데요, 이놈을 좋아하는터라 끊지 못하고 다이어트까지하게되네요 ㅎㅎ

트레이너를하는 친구의 조언이
"니같이 운동 싫어하는 사람이 운동해서 살뺀다고 설치다가 다치면 활동량떨어져서 살이 더찐다"라고 하면서 식단조절이 체중감량에는 제일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우리 몸은 정직해서 먹는대로 나온다>
사람마다 체질도 다르고 몸에 맞는 다이어트방법도 다르겠지만 제 경험을 기준으로 소개드리고자합니다. 혹시 운동은 싫어하는데 먹는건 의지를가지고 조절이 가능하신분께 추천드립니다^^

  1. 아침
  • 러닝머신워킹 5-7km 30분정도 물 500l 정도 섭취
  • 홍삼 + 계란흰자 3개 + 고구마 작은거 1개 + 요플래+견과류(아몬드,호두 ,씨앗 믹스) + 사과 1쪽 + 비타민 섭취
  1. 간식
  • 계란, 고구마 작은거 챙겨두고 간간히 섭취
  1. 점심
  • 닭가슴살 한쪽 (100g) + 야채(간장절인 양파+양상치) + 사과 1쪽
  1. 오후간식
  • 요거트+ 과일 ( 귤 + 기타 계절과일)
  1. 저녁식사
  • 닭가슴살 한쪽 (100g) + 고구마 1개-2개
  1. 저녁운동
  • 러닝+조깅 60분
  • 운동후 : 계란흰자 2개, 과일 ( 사과 or 남은 과일)

면 /튀김 금지 / 수분 충분히 섭취 2리터 이상

이렇게 최대한 유지하다가 목표체중도달하면 1식씩 일반식으로 다시전환합니다
술먹기 참 힘드네요ㅠㅠ 술만아니면 살이잘찌는체질은 아닌데 흙흙.. 모두 성공다이어트 하세요♡

Sort:  

먹는 걸 의지로 조절할 수 있는분들이 부럽습니다. 저는 운동을 하지만 술+음식조절을 못해서 건강한 돼지가 될 것같습니다

저도 결국 날씨핑계로 또 나갑니다 ㅎ

결국 다이어트도 부지런해야 하는것 같아요 ㅎㅎ
저도 술 때문에 살을 못뺍니다 ..

오늘먹고 내일빼면 되겠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36.09
ETH 2333.3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