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말로 쓰는 일기

in #diary6 years ago

와~~~ 음성인식이 이정도인가요? 대단하네요. (나중에 많이 수정하신 거라면... 아니고. ^^)

Sort:  

구두점과 오타 정도만 수정했습니다. 확실히 시간이 확 줄어들고 내용도 늘었네요. 주절주절 떠들었더니 ㅋ

와~~~ 대박. 어플 이름이 뭔가요? 혹시 안드로이드 폰만 되나요?

구글입니다. 휴대폰으로 글 쓸 때 자판에 보면 설정버튼에 마이크가 있을거에요. 그 버튼을 꾹 누르고 마이크를 누른 다음 해보시면 됩니다. 댓글 정도는 가볍게 달 수 있지요 ㅋ

저는 아이폰인데 iPhone도 키보드 옆에 마이크 버튼이 있네요 지금 음성으로 있습니다.

ㅋㅋ 이제 야근할 때 혼잣말로 글을 쓰시길...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82
ETH 3784.93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