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어릴적 겨울 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isun (79)in #diary • 4 years ago 그렇죠ㆍ요즘 날씨는 어릴적 추위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ㆍ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