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하면서 한가로운 일요일이 흘러가네요~

in #deletefacebook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nm00n 입니다. 이제는 정말이지
완연한 봄날이네요~ 길고긴 겨울이 끝난것 같습니다!! 또다시 꽃샘추위가 몰려올지 모르지만 그것 역시 오래가진 않을것 같네요~

이제 곧 벚꽃엔딩을 포함한 여러 봄노래들도 울려퍼지겠죠!!

0144B39C-A3B7-4FE4-8103-4F1955C6871B.png

봄날이 정말 좋은데... 요즘은 또 그렇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89A26DB3-34ED-405A-9379-345DA2C1D9B9.jpeg

대륙발 미세먼지!!

이제는 정말이지 지긋지긋합니다!! 하루 빨리 미세먼지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네요~ 이상 일요일을 붙잡고 싶은 1인이었습니다~!!

Sort:  

날은 따뜻해지고 봄이 다가와서 좋은데..
미세먼지 때문에 나가지를 못하네용 ㅠㅠ...
예전처럼 미세먼지 없는 맑은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

저희 아이도 산책하는거 참 좋아하는데 잘 안데리고 나가지네요... 마스크 씌어주면 답답해서 싫어하고... 이민가야되나요..ㅡ.ㅡ중국서쪽지방은 미세먼지가 그렇게 좋다고하는데...

오늘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번주는 비가 없으니 더욱 기승을 부릴 것 같아요.

한동안 이럴것 같다니 상당한 스트레스네요... ㅈㄱ놈들... ㅡ.ㅡ

안녕하세요~팔로우하러왔어요^^
오늘 밖에 넘 나가고팠는데 미세먼지 짱짱이네요 ㅠㅠ
아깐 250이 넘드라구요~ 자주 뵈어요 ㅎ
굿저녁 되시구요:)

자주 뵙겠습니다~

미세먼지... 경보까지 울렸네요. 이제 시작일텐데 지긋지긋합니다 : )

미세먼지 없는 나라에서 살고 싶네요.ㅡ.,ㅡ

봄된건 좋은데 그놈의 미세먼지!!! 이젠 듣기만 해도 지긋지긋함 ㅋㅋㅋ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황사/미세먼지 마음껏 숨쉬고 싶다능...

깍지낀인돈사 마지막으로 왔다갑니다.

오늘 미세먼지 참 거시기 했죠. 일주일간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인돈사님!! 정말 즐거웠고 감사했습니다...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이 저도 되보고 싶습니다!! 스팀잇이 그렇게 만들어 주겠죠!! 종종 들르겠습니다~

헉...미세먼지 수치 사진 무섭네요
징글징글 ㅠ
우린 중국에 무슨 죄를 지었다고 이런 처지인가요 ㅠ

안타깝습니다... 이좋은 날씨에...

눈꽃처럼 이벤트 보고 왓어요~~ 팔ㄹ우 남겨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맞팔갑니다~ 잘부탁드려요!!

일 주일 동안 고생하셨어요..
앞으로 더 열심히 소통할께요~

파워업뉴비 신청했습니다~ ㅋㅋ 잘부탁드립니다... 아... 이런건 청탁인가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당~^^
보팅 하구 가용!ㅎㅎ

저도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242.42
ETH 1634.4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