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특별한 친구

in #deletefaceb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달망고에요
어제는 오랜만에 회사사람들과 저녁을 먹고 좀 늦게 들어왔는데 큰 택배 박스가 와있더라구요.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준 컵과 접시가 도착했습니다.😆
FE2BE3ED-15CD-45CA-8572-FA46AE3B8A7B.jpeg
까만색 반짝반짝한 금테두른 머그컵과 접시에요!
정말 세련되고 이쁘더라구요~ 접시는 컵받침으로 쓰긴 아까운 정말 이쁜 접시네요
여기에 계란후라이 sunnyside up 해서 먹고 싶어요! 그럼 까만 접시에 하얗고 노란색 계란이 참 이쁠것 같네요!!

우리 식구는 둘인데 머그컵 하나만 보내면 어쩌냐고 친구에게 머그컵 하나 더 내놓으라고 한건 비밀 ㅋ

62DC715C-08E3-49E2-B1A6-2E2FA3A03EED.jpeg
(사진출처:pixabay)

이 친구와는 무려 25년간 알고 지냈고 19년간 절친(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겠..지?) 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참 각별하답니다
중학교때 같은반 친한 친구들과 싸우고 그룹에서 떨어져서 혼자 아무렇지않게 태연해 보이지만 외롭게 보내던때... 학원 친구였던 옆옆반인 이 친구가 놀아줘서 ㅠㅠ 점심시간이나 쉬는시간에 외롭지 않았어요 💃 그때부터 정말 더 절친이 된것 같아요

한번도 같은반인적도 없고, 중학교이후론 학교도 달랐지만 요즘도 저희집에 놀러와서 술먹고, 심지어 요리도 해줘요ㅋㅋㅋ
생일이었다고 선물도 짠 하고 보내주고 ㅎㅎ 이런 친구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벌써 400팔로워가 다되가더라구요~ 모두들 정말 감사해요 :) 요란하게 이벤트 하지않고 매번 글 읽어주시는 분들을 위해 400이 조금 넘은 어느날, 이벤트 태그 없이 조용히 가볼게요 ㅎㅎ

Sort:  

very nice post and all the comments are nice nice full of spirit to support your article, i like that.

컵이 그 뭐냐 되게 분위기있네요 고급스럽고 ㅋㅋㅋㅋㅋㅋㅋ

쫌 멋있죠? 저도 까만접시는 첨이라 두근거려요

저는 그 식기가 검정색에 포인트로 금색 밖혀있고 그러면... 진짜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
전 트렌디한 팝송 추천해드리는 컨텐츠 하고있습니다 놀러오셔서 노래들어보세요!!!
좋으시면 보팅과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

하나는 나중에 다음 깜짝 선물로 주지 않을까요?...좋은 친구를 둬서 보기 좋아요..언제나 아름다운 우정 지속하시기 바래요..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감사합니다~ ㅎㅎ

파운드 케익 한조각에 청포도 몇알 올려도 너무 예쁘겠어요. 컵에는 밀크티! (제가 먹고싶은거 마...마...맞아요)ㅎㅎㅎ 너무 예쁘네요. 달달망고님의 음식들을 더욱 빛내줄것같은 선물이네요:)

역시 까만 접시에는 확 튀는 색깔이 제격인것 같죠?

각별한 친구네요^.^ 많은 친구도 좋지만 그런절친 친구는 평생친구죠♡
부럽네욤^.~행복한 불금되세요

이런 친구들이있어서 그래도 제가 지금껏 잘 지내왔던것 같아요 ^^

햐...선물도 이쁘지만 ~^^ 정말 너무 좋으신 친구분이네요 ㅋ.ㅋ
앞으로도 우정 변치 않으시길 바래요 ~!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 :)

우와!!!!!! 집에와서 요리까지 해주는 친구라니!!!!!
정말 좋은 친구 주셨네요!
남이 해준 밥이 젤 맛있는법인데 ㅎㅎㅎㅎ

컵과 접시도 너무나 세련됐네요^^
정말 계란후라이 하나 딱 올리면 굉장히 예쁠것 같아요!

그쵸! 색 배합이 아주~~! 제가 조만간 해먹어 올리게요 ㅋㅋ

와 컵진짜이쁘네여

금테가 아주 포인트라 이쁜것 같아요~!

19년간 절친이면 오래된진정한 친구인거 같아요! 달달망고님 행복하시겠어요^^ 친구분이 사주신 접시와 머그컵이 블랙엔 골드테두리로 시크해보이면서도 너무 예쁘네요 탐난다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ㅎㅎㅎ
달달망고님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좋은친구두셔서 부럽습니다 ^^

프로댓글러 우부님이라면 이런 친구 많으실것 같아요 :)

컵이 굉장히 고급지네요..
잘 모르는 저도 느껴집니다. ㅎ

빤짝빤짝 너무 모든걸 다 반사시켜버려서 황급히 설명서로 접시에 부엌이 비치는걸 막아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