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ommerce 추가 임대 및 JJM토큰 홀더가 되다

in #dcommerce6 years ago (edited)

Dcommerce A-round가 100만 스파까지 적용된다고 하여

어제 추가 임대를 실시 했습니다

현재 임대 스파로만 92만이 조금 넘었네요

조금 있으면 A-round 종료가 될 듯 하네요

아무쪼록 임대하신 분들 모두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jjangjjangman 태그로 우리에게 많은 보팅 지원을 하셨던

@virus707님이 steem Engine 기반에서 발행한 JJM 토큰을 통해

여러가지 재미있는 계획을 구상하고 계신걸 확인하고

키체인을 설치하고 드디어 JJM 코인을 구매하였습니다

진지설명.png

짱짱맨의 진지토큰에 대한 설명^^

진지토큰.png

원래 1만 JJM을 구매하려 했으나 거래량이 워낙 없는 관계로 8천 JJM 구매

이제 JJM 토큰 홀더로서 앞으로 어떤 결과로 다가올지 매우 기대되네요

예전에 @luckystrikes님께 받은 짝퉁 steem 토큰도 있네요 ㅎㅎ

초기에 진입하지 못한 아쉬움은 남지만 아직도 초기라 생각하며

여러분도 JJM 홀더가 되시고자 하신다면

A to Z 스팀엔진에서 JJM을 사기 위한 모든 것

아래 링크 내용대로 따라하시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구매가 가능하실겁니다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그리고 스팀엔진에서 구매시 1%의 수수료가 아까우신 분들을 위해서

@virus707님에게 스팀 또는 스팀달러를 전송하면 그 금액만큼의 JJM 토큰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디커머스와 JJM 올해 모두가 잘 되길 응원 합니다.^^

예 모두 다 화이팅입니다^^

와우~ 디커머스에 A 라운드 종료가 다 되어 가는군요.

대박 기원합니다~

함께 대박나시죠^^

오호~ jjm 토큰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부럽습니다.
전 임대할 스파가 없어서...ㅠㅠ
언제 저도 임대할수 있을까요? ^^;;

열심히 스팀 모으셔서 임대하시길 .... 화이팅 입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오호~ 디커머스에 추가 임대를 역시 고래손키님^^
JJM 사신것좀 나눠주세요? ㅋㅋㅋㅋㅋ
디커머스도, 오치님의 JJM도 잘되길 바랄께요~

JJM 나눔 이벤트도 해야 하는 건가요? ㅎㅎ

저한테만 몰래 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독거님 말고 저 주세요 손형 ㅎㅎㅎㅎㅎ

짝퉁 STEEM이 아닙니다.
무늬만 STEEM 입니다 ㅋㅋ
곧 JJM을 띄어넘을 예정이구요 ㅋ

앗 조금 사봐야 하나요? ㅎㅎ

믿으셔야 합니다. 손키님 ㅋㅋ
천개만 사주심이 ㅎㅎ

ㅋㅋ 생각좀 해볼께요

콘 손이신 손키님...^^

@virus707님에게 스팀 또는 스팀달러를 전송하면 그 금액만큼의 JJM 토큰을 주는 것이 아니라, steemp 를 보내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 번 확인 해야 겠네요. 구매는 구매자가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앗 그런가요?
https://steemit.com/jjm/@virus707/a-to-z-jjm
요기 포스팅에 댓글을 보니 스팀 또는 스팀달러를 전송하면 @virus707님께서 JJM 토큰을 보내주시는 내용이 있어서요
확인 한번 해봐야 겠네요^^

디스커머스에 임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여?관련된 링크포스팅좀 알수 있을까여?

https://steemit.com/kr/@starjuno/qefpi

이 포스팅 맨하단에 보시면 임대링크가 있습니다
원하는 임대량 누르시고 비번 넣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시다가 막히시면 또 물어보세요^^

아 감사합니다^^

임대는 했는데 디커먼스 태그 쓰면ㅈ보팅해주는거져 하루에 한번 해주는거에여?

디커머스 태그 안써도 24시간 기준 1회 보팅해 줍니다
5천 스파 임대하셨네요
임대량에 따라서 보팅 비율이 좀 다르구요

아 태그안써도 되는군여 스팀잇 활동을 잘 안해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네여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