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비트배 스타리그!! 팀샤방 vs 레알 코로나 슈퍼스타 시점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모두들 고생 많으셨어요!!!
하이라이트는 16:40 와이즈캣(P) vs 알비칸(Z)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azae-league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zae-league님의 [경기영상 및 결과보고] 팀샤방 VS 레알코로나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 법무법인비트배)

...샤방 VS 레알코로나11월 14일 (수) 22:00 ~ 23:30<1경기 3:3 빨무>팀샤방 - zionis33(P) banjjakism (T) aperitif (T)
코로나 - epitt925 (P) danbain (...

이 개임 어느날보니 우리아들이 팔아버렸어요 이젠 재미없다면서.ㅎㅎ

으아니!!ㅋㅋㅋ 그렇게 귀한걸요ㅋㅋ ㅜㅜㅜㅜ
요새 브루드워 CD 소장용으로 꽤나 고가로 알고있어요ㅋㅋ

보클하고 가요~

ㅋㅋㅋ 감사드려요!!

요새는 빨무가 대세죠~ ㅎ
보클~

보클 감사요!!ㅋㅋㅋ
사실 저는 근데 팀플보다 1:1을 더 좋아해서 ㅎㅎ

고생했슈~
우승까지 가즈아 ㅎㅎ

고생하셨센요ㅋㅋ 가즈아!!!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innovit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nnovit님의 스타크래프트 해설 후기 (@azae-league 법무법인비트배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
유튜버.. 하고싶은데 마땅한 컨텐츠가 없네요ㅠㅠ
<1경기 3:3 빨무>팀샤방 - zionis33(P) banjjakism (T) aperitif (T) 코로나 - epitt925 (P) danbain (...

보클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