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T개발자로 사는 방법 #1

in #dclick6 years ago

이제부터 뱀사마 ! ㅋㅋ

si 의 좋은점은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거 ? ㅋ

그러면서 자신이 성숙해 지는걸 느끼네요

욕도좀 하고 도움도 받고 알려도 주고

그게 묘미가 아닐지... 헬 이라 그러지만 뭐 다 사람 사는 곳인지라 시간이 많이 해결해 주는거 같아요

물론 그 당시 그 순간은 헬이죠 피할 수 없음 즐겨라 같아요

sm도 보면 매일 비슷한 업무와 사람에 삶이 단조로워 진다랄까 ? si 하다 sm 하면 의외로 많이 다시 si로 오져 ㅋ

여튼 화이팅 입니다. 개발 즐기면서 배워가면 좋은거 같아요 아님 뭐 자기만족이죠 ㅋㅋ

Sort:  

SI의 장점이 정말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다는 점이죠.ㅋ
악조건의 업무환경이나 모난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많지만, 그 경험으로 제가 더 성숙해 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ㅋㅋㅋ

그나저나 플루터 좀 알려주세요. 최신 기술이라서 그런지 강의 자료가 너무 없네요~~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을 써야되는데 ... 늘 시간 핑계 ㅜㅜ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하루에 24시간은 너무 짧아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015.50
ETH 2395.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