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한국어] FUNNY LOOKING PERSIMMON (웃기게 생긴 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메인.PNG

11.PNG

Last week I went to my uncle's to help in his farm and as a thank you he has sent me sweet potatoes and persimmon. (Thanks uncle!)
지난주에 삼촌네 가서 밭일 조금 도와드렸는데 삼촌이 고맙다고 고구마와 감을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촌!)

A DAY AT THE FARM (하루 농사체험)
https://steemit.com/dclick/@wabakorea/english-a-day-at-the-farm--1541309585812

He told me there is one funny looking one and told me to find it in the box.
삼촌이 특이하게 생긴게 하나 있으니 박스에서 찾아보라고 하셨습니다.

KakaoTalk_20181104_132436466.jpg

KakaoTalk_20181104_132438990.jpg

KakaoTalk_20181104_132440012.jpg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this before. This is probably the most odd looking fruit that I've ever seen. I'm not going to eat it, but found it interesting to share in the Steemit community.
이렇게 생긴거 한번도 본적이 없었습니다. 아마 제가 본 것 중 가장 특이하게 생긴 과일인 것 같습니다.
안 먹을건데 스티밋에 공유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올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회 한접시 하실래요? (Edible Saltwater Fishes Figures)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한국 뉴스를 보니 수협과 노량진 수산시장 간의 갈등이 심각해 보이...

Sort:  

i'm seeing it for first time.. looking delicious too.

It is a bit odd looking. Thanks!

Thanks! I will do the same!

Lol @wabakorea man you should try it. It could be tasty. Never seen this fruit before tho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m afraid that there might be something wrong with it but I will think about it!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갈게요~!

헉.. 신기하게 생겼네요 정말 ㅎㅎㅎ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매번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클릭하러 가겠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가겠습니다!ㅎㅎ

ㅎㅎ 이런 감은 신기하구 처음봐요 와바님^^
클릭사랑~~

끄쵸?ㅎㅎ
저도 바로 클릭하러 가겠습니다!

감이 저렇게 생긴것도 있나요? 신기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보고 엄청 신기해했어요ㅎㅎ

오~ 진짜 특이하게 생겼네요 ㅎㅎ
디클릭 ♡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누르러 갈게요!ㅎㅎ

저런 감 쉽게 볼 수없은데
정말 특이하네요..
팔로우
보팅
디클릭하고갑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되어요/./ ^^

삼종세트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이하러 바로 가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