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You Tube]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2회] 임상심리가 뭐니? - 임상심리의 정의와 임심리학자의 활동 두가지 (with 신난다, 승구)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임상심리 슬쩍 들춰보기 2회 "임상심리가 뭐니? - 임상심리의 정의와 임심리학자의 활동 두가지 (with 신난다, 승구)"가 유트브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본 회차는 16년 12월 7일에 업로드되었고, 임상심리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네 가지 활동 중 두 가지 활동을 소개해보고 있습니다.

@sinnanda2627님과 함께 했고 @dmy님이 처음 패널로 들어오게 된 회차네요 ㅎㅎ

심심하신 분들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 유튜브에는 기존 팟캐스트 업로드 분량이 매주 토요일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아직까지는 팟캐스트만 업로드 되고 있지만 새로운 컨텐츠도 준비 중이니 관심 부탁드려요!

이상, 빔바였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억새의 바다 영남알프스 태극종주

![image]( 금요일(10월12일) 밤 11시 서울을 떠난 산악회 버스는 토요일(13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유튜버로 거듭나시겠어요 ^^
주말 잘 보내세요~!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랬으면 좋겠지만 컨텐츠가 빈약하네요 ㅎ... 언젠가 팟캐스트 말고 동영상을 찍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 클릭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vimv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신난다님이랑 드미님도 ㅎㅎㅎ

순금님은 누구세요? ㅋㅋㅋㅋㅋ

아하 드미님이시구낭 ㅎㅎㅎㅎㅎ임상 심리학이 흠... 제가 어릴적 공부하려던 색채심리학과 관계가 많았는데, 심리학 쪽은 아마 더 많은 것으로 알지만, 미술 쪽에서는 한국에서는 학과가 그리 많지 않아서 아쉬웠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이번 내용은 임상심리학 자체에 대해서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인 것 같아요. 인문학과도 많이 관련이 깊겠어요.

아 순금님이 누군가 했더니 승구님 말씀하시는 거였군요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이쪽 계열은 인문학과 관련이 깊지요 ㅎㅎ 색채 심리학에 관심이 많으셨군요 colorist 시험이라는 것도 있다던데 관련이 있을까요? ㅎㅎ

아아 승구님이시군요 ..ㅎㅎ 죄송합니다 귀가 안 좋나봐욬ㅋㅋㅋㅋ
인문학과 아무래도 깊겠죠. 색채심리학은 컬러리스트 기사 자격증을 보통 따는 편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