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거래소 가입하면 17000원이!!

in #dclick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오늘 스팀잇에서 @hyokhyok님의 글을 보고 좋은 소식을 알게 되어 전하러 왔습니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비트소닉이라는 거래소에 가입해서 보안 인증을 하면 대략 17000원어치 정도의 거래소 코인을 준다고 해서 냉큼 달려갔습니다.

image.png

가입하면서 스크린샷을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네요 ㅠ 일단 회원가입 절차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을 해줍시다.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보안인증 단계가 나옵니다. 총 단계까지 있는데, 여기선 5단계까지만 가입하면 된다고 합니다.

OTP 인증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을 것 같은데, 이참에 하나 만드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네요 :)

여기선 google OTP를 추천해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Authy란 OTP 어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이 어플의 경우 계정만 잘 만들어두면 핸드폰 바꿀 때도 OTP 옮기가 매우 용이합니다 :)

image.png

인증하고 나니 60비트소닉 코인이 바로 들어오더라구요 :)

저는 현재 매우 가난하기 때문에 냉큼 팔아버렸습니다. 현재 시세가 오르고 있어 만칠천원이 넘는 돈이 들어왔네요 :)

현재 보안 인증만 거칠 경우 40코인을 얻을 수 있고, 레퍼럴 링크를 타고 들어올 경우 20코인을 더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따로 아는 링크가 없으시다면 이 링크 통해서 가입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에게도 약간의 이득이 온다고 하니 말이죠 흐흐...

https://bitsonic.co.kr/invite?rcode=7YOYUJ

요즘 추세는 모르겠으나 한창 거래소 코인들이 흥할 시기가 있어서, 복권 긁는 마음으로 지갑에 넣어두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

아직 암호화폐 거래를 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참에 비트소닉에서 비트소닉코인으로 거래 연습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빔바였습니다!

여유 있으신 분들은 클릭도 한 번 부탁드립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냉큼 가입해야 겠네요 ㅎ

가즈아!!!!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덕분에 가입했습니다. 치킨 잘 먹을게요. ㅎㅎ

ㅋㅋㅋㅋ 치킨은 바른치킨 ^^

역시 먹을 줄 아셔

ㅎㅎ
갑자기 비트소닉이 유행이네요. ^^

레퍼럴이 너무 자비로운 것 같습니다 흐흐

아까 보니 500원대던대. ^^
40개만 가져도 2만원이 ㅋㅋㅋ

오늘은 비트소닉이 핫하군요 ㅎㅎㅎㅎ

오랜만이네요 이런 느낌은 ㅎㅎㅎ

가입하고 싶은데 베트남에서 한국 전번이 없어서 저는 인증이 않되네요...
ㅠㅠ

큭 아쉽네요 ㅠㅠ... 외국 거래소에서도 좋은 이벤트를 열엇으면 좋겠네요!

오 빔바님 이런 유용한 정보를. 감사합니다 ㅎㅎㅎ
빔바님 링크 타고 들어갔어요.

크 감사합니다 슬로우다이브님 :) 지금 비트소닉 상승하고있네요 흐흐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요~!
보팅과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이 좋네요 이렇게 모르는 분 글도 타고 들어와서 소통할수 있게 해주고 ㅎㅎ

비트소닉 인증 이메일조차도 안오든데 그당시 너무 몰려서 그랬나봐요 ㅎㅎ
그래서 가입도 못했네요 ㅜ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출금 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21.03
ETH 3025.04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