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규 가입자로 돌아가본 소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신규가입자도 자기들 바라는 게 다 다르겠죠. 아마도요. 그러니깐 직접 물어보는 게 사실상 가장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팅. 댓글. 리스팀. 팔로워. 다 해주고 스파도 찍어주고 하면 당연히 좋겠죠. 근데 그 중 우선순위 원하는 게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신규가입자도 자기가 뭔가 글을 쓴다거나 무슨 생각이 있어서 들어왔을 것 같아요. 늘 잘 되면 정말 좋겠고 도움 없이도 잘 될 겁니다. 그런데 반응 너무 없거나 너무 혼자 되는 느낌이라서 힘들 때. 그럴 때 잘 도와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다가 보면 분명 그런 힘든 순간이 오거든요.

Sort:  

좋은 지적이십니다. 그런 보릿고개 타이밍을 넘겨 줘야 하는데... 그게 참 힘든 거 같아요. 본인이 뭘 원하는지 본인도 모를 때가 많고, 안다 하더라도 주변에서 알아맞추기는 힘드니까요.

감사합니다.등을 두드려주는 사람만 있어도 힘이 나요. ㅎㅎㅎㅎ 꼭 다해주지 않아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