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물품은 판매 하기로 하였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최근 우간다 물품 수령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우간다 물품 수령하였습니다.

수령한 물품들은 커피 1 팩 , 열쇠고리 10개 였습니다.
그 중 3개의 열쇠고리는 제가 따로 사용을 한다고 언급을 드렸습니다.

지금 남은 물건은 커피 1팩 , 열쇠고리 7개 입니다.

이벤트를 하고자 하였으나 마땅한 이벤트가 생각이 나지 않더군요..

그래서 판매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커피는 10 SBD (판매완료)


열쇠고리는 각 5 SBD


클릭 하시면 스팀페이코 결제창으로 이동합니다.


판매된 금액은

전액 보육원에 지원 할 예정입니다.



열쇠고리는 동일한 제품이 선택 될 수 있기에
랜덤으로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무와 , 가죽 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열쇠고리는 우편으로 발송 합니다.

커피는 원두를 갈은 가루 형태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커피는 택배로 발송 합니다.


별것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구매 해주시고 ,
보육원에 도움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구매해주신 분의 스팀잇 아이디로 보육원에 지원합니다.


STEEMPAYCO





< 판매 양식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우간다에서 온 커피 , 열쇠고리
  • 판매 제품 설명 :
    커피 원두를 갈은 가루 형태.
    열쇠고리 가죽,나무 로 제작 됨.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X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커피 10 SBD / 열쇠고리 각 5 SBD
    무조건 스팀페이코 사용.
  • 배송방법 :
    택배,우편 발송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카카오톡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많은분들이 구매하셔서 좋은일에 쓰이기를 응원해봅니다.

pikicast-1670156949.gif

ㅎㅎ 구매하실 분들이 생기려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보클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보클! ㅎ

감사합니다^^

우간다 커피 맛이 궁금해서 구입했습니다~ 클릭해서 송금까지는 된 것 같은데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늦었당 ㅠㅠㅋㅋ

ㅋㅋㅋ아쉽군뇨ㅜㅜ

코이님~ 감사합니다!
스팀챗 혹은 카카오톡 ukse로 연락 주시면 주소 받고 보내드리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ㅎ

커피 마시고 싶어지네요 ㅜ

ㅎㅎㅎ 저도 커피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커피수출국이라 맛은 좋을 것 같아요

보클로 응원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다크호스님~

부디 좋은분께 가기를 기원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굳헬로님! 좋은 분들께 가기를..^^

우와 우간다라니 ㅋㅋ 열쇠고리 이쁘네요

하나 장만 해보는게 어때여 ㅋㅋㅋ

제가 열쇠고리 구입하고 싶어요
코끼리 문양이랑 악기처럼 생긴거 재고 두개다 남았나요? ㅋㅋㅋ

네 반님 원래는 랜덤 발송이나 첫 주문 이시기에 두개는 빼놓겠습니다!^^

네 지금 결재 들어갑니다
총총총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러고 ukse 카톡 한번 부탁드립니다!

반님 입금 확인 했습니다~^^

감사합니당 ♡♡

감사합니다!^^7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62 which ranks you at #54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