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물품 수령하였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드디어!!!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우간다에 계신 @yohan2on 님에게
구매한 물건들이 오늘에야 도착했습니다.

원래 19일 도착예정이었으나
통관절차를 밟아야 했기에 토요일 과 일요일 을 제외하고
월요일인 오늘에서야 도착을 했습니다.

정말 눈이 빠지도록 기다렸는데 말이죠.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우간다와 거래를 할 수 있다니...

드디어 이루어 지다니..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제가 코인을 투자한 이유 중 하나가
' 타국 과의 거래에 환율적용이 필요없이 거래가 이루어진다 ' 였거든요.
그걸 실현시킬 수 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배송비가 비쌌지만요..

배송비야 코인이든 카드든 현금이든 똑같이 비쌌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첫 거래이기 때문에 비싸도 거래를 무조건 성사 시키고 싶었습니다.
먼저 거래성사를 이루고 난 후 ,
조금 더 싸게 들여 올 수 있는 경로를 알아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원래 집으로 배송 받아야 하는 물건을
DHL은 근처 GS25 편의점 혹은 안전 택배함을 통해서 수령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빨리 받고싶은 마음에
집 근처에 GS25 편의점으로 수령 하기로 했습니다.

image.png

하필 오늘 뒤에 약속이 있어서
또 늦게 물건을 수령 할 수 있었습니다.

수령을 하고 나니 뭔가 기분이 묘합니다.

진짜? 진짜로 우간다에서 왔다고...?


집에 도착해서 물건을 풀어봅니다.

image.png

커피 1팩과 열쇠고리 10개.
사진에는 7개 뿐입니다.

우간다에서 수출을 많이 하는 것 중에 커피가 속하더군요..
그래서 커피 1팩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열쇠고리는
하나는 제가 사용 할 예정이고 ,
하나는 선물 ,
다른 하나는 도와주신 @minsukang 님께 뵙게 되면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나머지 7개는 잘 생각을 해보고 이벤트를 통해서 전달 할 예정입니다.

열쇠고리는 가죽 , 나무 로 우간다 국가의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image.png

전부 마음에 들었지만 그래도 제일 마음에 드는 한개를 골라서
저의 열쇠뭉치에 달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뿌듯해서인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에게? 이게 뭐야? 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물건이지만 우간다와 스팀잇을 통해서
코인으로 탈중앙 거래를 할 수 있음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첫 거래이기 때문에 작은 물건부터 시작을 해 보았고,
추후에는 배송비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부분을 생각 해서
좀 더 큰 물건을 들여 볼 생각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좀 더 편하게 물건을 사고 팔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커피를 받아 나눠 주실 수 있는 분 계시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열쇠고리를 걸고 이벤트를 해보고 싶습니다.
어떤 이벤트를 해야하나 생각 중입니다
좋은 이벤트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티미언 참여형 맞춤법, 띄어쓰기, 어법 프로젝트[글을 쓰겠다는 분은 필독]

스티미언 참여형 맞춤법, 띄어쓰기, 어법 프로젝트 001 ← 이 글에 보팅하지 마세요. Pay...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열쇠고리 .. 아기자기 예쁘다!!!
커피맛도 궁금하네여

그쵸..?ㅋㅋㅋ 열쇠고리 생각보다 고퀄...
커피맛도 저도 궁금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멋져요 ㅎ 탈중앙화의 시작은 이제부터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이건 뭐 아직 새발의 피입니다... ㅎㅎ
더 큰것들을 뭔가 생각하면 좋을텐데 역량이 부족합니다...ㅎㅎㅎ

받으셨군요!!!
더 큰거는 어떤거를 주문 하시려고...ㅎㅎㅎㅎ

ㅎㅎ음...코끼리 한마리 데리고올까요... 쿨럭...

열쇠고리 이뻐욧!

ㅎㅎ 저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진 보고 에게? 이게 뭐야? 라는 생각은 1%도 안 들었습니다. 커피와 열쇠고리 모두 탐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번 이벤트 할때 꼭 참가해주세요!^^
열쇠고리 저도 달아보니까 너무 이쁘더라구요!

우간다 커피맛이 궁금합니다 ㅋ

ㅎㅎ 저도 궁금하네요~
다음번에 기부 하고 온다면 있다면 꼭 가서 드셔보세요!

스팃임의 실크로드같아요. 멋있네요. 앞으로 또 어떤 물건들을 보여주실지 기대도 되구요! :)

감사합니다.
추후에 더 좋은 생각이 떠오르면 더 많은 것을 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수고하셨어요~ 디클릭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스미골님!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54 which ranks you at #53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431.63
ETH 2320.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