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고 있는 두 가지.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스팀잇 즉 탈중앙 블록체인 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을까 를 많이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는 우간다에 지원을 해보기도 했었고,
steempayco 사용으로 사고 팔고도 해보고,
kr-used 생성으로 스티미언들께서 거래를 할 수 있는 작은 장을 만들어 보았고,
R.steemit 통해 글 보상으로 실물경제를 이룰 수 있는 작은 모임도 만들었습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것 중 두 가지를 말씀드리자면

1. R.steemit 테이스팀 맛집 탐방

R.steemit 이란
현실 스팀잇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
글을 써서 얻은 보상으로 실물경제로 사용해보자의 목적입니다.
최근에 한달동안 모은 SBD로 맛있는 것도 먹고 왔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realitysteemit 계정으로 정해놓은 일정 SBD를 보냅니다.
(일정 SBD를 모으기 위해서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셔야합니다.)
모아진 SBD로 한달에 한번 정도 테이스팀의 맛집을 탐방해보고자 합니다.

함께 하실분들은 댓글로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원은 4명 정도 더 모집할 생각입니다.


2. @yohan2on 님께 제가 살 수 있는 물건을 구입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필요한 물품 혹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을
스팀페이코로 구매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야기를 서로 한 상태이고 ,
@yohan2on 님께서는 제가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을
사진을 찍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우간다에서 한국으로 배송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시면 알려주세요!)

또 , 개인적으로는 커피도 구매를 해 볼 생각이기도 합니다.
우간다가 커피 수출을 많이 하는 나라이더군요..

그 커피를 스티미언이 하시는 카페에 기부를 하고
스티미언 만 스팀페이코로 결제 후 드실 수 있는?
스팀미언을 위한 우간다 커피를 생각 해보고 있습니다.

만일 하게된다면 이번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카페에 드릴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yohan2on 님과 같이 상의해서
좋은 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언제든지 좋은 활동 할 수 있는 그런 아이디어 있으시면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 스팀으로 생각하시는 범위가 넓으시군요~! 역시 짱짱

감사합니다. 같이 참여해주세요~^^
사이클론님께서 같이 함께 참여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록체인의 이념과 미래에 부합하는 일을 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생각한데로 항상 잘 흘러가줘서 점차 할 일들이 더 생기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실험을 하는 데에는 스팀잇 커뮤니티 만한데가 없는 듯 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제가 생각해도 이것저것 많은 것을 해볼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습니다.

항상 좋은 아이디어 뱅크 지젤님^^

ㅎㅎ감사합니다 좋은분들과 같이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것은 스팀 스달 상승한다면 참여율이 매우 높아질 겁니다!!

오버노드로 스팀파워 시세를 처음 조회한 후로 가격이 오르는가 싶더니 다시 하락했네요.

현재시간 2018년 10월 5일 3시 3분 (GMT+9)

스팀파워(STEEM) 시세
오버노드 : 973원

거래소 : 시세

고팍스: 939원
업비트: 912원
빗썸: 4121원
==================

현재시간 2018년 10월 11일 7시 15분 (GMT+9)

스팀파워(STEEM) 시세
오버노드 : 951원

거래소 : 시세

고팍스: 945원
업비트: 945원
빗썸: 3562원
==================

ㅎㅎ 정말로 맞는말씀입니다. 빨리 가격 상승했음 좋겠네요 ㅎㅎ

스팀 스달 형제들이 조금만 더 힘을 내준다면 더 재미날텐데요~~ ^^
연말쯤 되면 힘내겠지요~~ ^^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정말요~~^^ 그렇게되서 할때 더욱 흥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커피 아이디어 응원 합니다 ㅎ

덕분입니다 ㅎㅎ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들이네요ㅎㅎ
지젤님 아이디어는 실용적인 것들이라 더 확 와닿습니다!
1번은 저 예비..넣어두셨겠죠..?ㅎㅎ

당연 1번에 있지요~~^^ 어여 나와서 같이 하자구요~

1번은 저도 생각했봤었는데 ㅎㅎ
1번2번 둘다 너무 좋네용 ~~추진력갑

그럼 같이 모여서 하시죠! ㅋㅋㅋ 혼자보다 여럿이서 하면 훨 빠르고 더 많은 곳을 갈 수 있을거에요

커피 아이디어 좋은데요! 공정무역 커피는 농가에 얼만큼 이익을 주는지 모르겠지만..대부분의 커피는 원산지에서 정말 적은 금액만 이익으로 가져가더라고요. 직거래 하면 아프리카 농가에 큰 도움이 될꺼같네요! 배송이 제일 문제겠네요.

맞습니다.. 조금 알아보니 우간다는 프리미엄 배송지역이라 무게에따라 배송비가 엄청 붙더라구요...
이거 만일에 잘 되게되면 한번 좋은 아이디어 만들어 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