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지원! 같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 @yohan2on 님께 STEEM과 SBD를 보내드렸습니다.

@jsquare 님께서 55 STEEM
@designkoi 님께서 10 STEEM
@thelump 님께서 10 STEEM
@swsw3073 님께서 10 STEEM
@imrahelk 님께서 10 SBD
@greenlatte 님께서 7.5 STEEM
@jisoooh0202 님께서 10 STEEM
@hodolbak 님께서 3 SBD

총 112.5 STEEM , 13 SBD 가 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png

13 SBD는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yohan2on 님께 보내드렸습니다.


image.png

112.5 STEEM은 바로 송금을 해드렸습니다.

비트코인으로 바꾸시기 때문에
STEEM을 SBD 로 바꾸지 않고 보내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수수료도 아끼기 위함이...




혼자서는 하기 힘들었을텐데
많은 분들께서 같이 도와주신 덕분에
든든하게 우간다에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탈중앙 블록체인 , 그리고 스팀잇의 발전에 같이 한걸음 나아갈 수 있게 되어서
저 또한 매우 뿌듯합니다.

추후에는 더 좋은일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yohan2on 님께서 빠른 시일내에 아이들의 학비를 지원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기다리겠습니다.


STEEMPAYCO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수고하셨습니다. 한국에 온 르완다 친구에게 포스팅 사진 보여줬더니 어렸을 때 그 건물에 간 적이 있다고 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ㅎ

수고하셨습니다!!! 더 많은 뉴비라, 스팀잇 상그지라 더 지원 못해드려서 아쉽네요...ㅜㅜ

절대 아닙니다! 이것도 아주 많습니다!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더 많은 기부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ㅎㅎ

@cyclonemool, @sindong 이 두분 멘토링 해주세요~ ㅎㅎ두분의 멘토로 선정 되셨습니다 ㅋㅋㅋ 제 포스팅 보면 아시겠지만 5분이 한그룹이 되어 일주일에 두번 이상만 방문해서 조언 드리면 되는거니 부담느끼지 마시고 한번 방문 해주세요~ㅎㅎ

ㅎㄷㄷ... 천천히 한번씩 둘러보겠습니다.

형아 멋져

멋있기는 지젤형아랑 달달이형아가 더 멋있지 스파 임대도 뙇!!! 내주고 ㅎㅎ
나는 그지라 저거 밖에.....ㅜㅜ

부디 좋은일에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좋은 곳에 쓰일겁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헬크형 멋져

스팀잇에 천사분들 많으세요 ^-^

정말요.. 정말 도와주시는 분들 덕에 더 많은것을 해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엔 더 많은 지원을~~

이번에 해주신 것도 아주 큰 지원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일 많이 하시면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ㅎㅎ 감사합니다..복좀 받고싶네요 ㅋㅋ

늘 좋은 일 함께 해주시는군요. 넘 오랜만이라 얼떨떨 ㅎㅎ 잘 지내셨죠?

복 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Thank you for loving Ugandan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멋져요! :D
c.png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