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배틀(그리고 이벤트 결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드디어 steemmonsters 배틀이 시작 되었어요.어제부터 폰으로 열심히 참여했지요.근데 게임을 해도 점수가 0점이더군요.상대방도 0점.....그냥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반복적으로 게임을.....50승정도 했는데도 0점인걸 보고 뭔가 잘못된걸 눈치챘어요.(아.....진즉에 스몬 단톡방에 물어봤어야 했는데.....ㅡㅡ) 오늘 스팀몬스터 오픈챗방 에 물어보니 연습게임만 계속 했던거더군요.다시 점수 올리기위해 쉬는시간 짬짬히 게임을 했더니 500점까진 금방 쌓이더니 이후 지는 게임이 번번히 생기네요.

20181016_203128.jpg

카드도 좀더 사서 레벨업 좀 해야 겠네요.

불속성 레어카드 당첨자는 참가자가 별로 없어서인지 26이 젤 낮은수 였네요.
1등 @kimsungmin
2등 @kibumh(3등이랑 같지만 빠른 댓글 순^^)
3등 @syskwl

카드는 전송 완료 했어요.축하드려요~^^

steemmonsters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蟲: 투자] 11,111 SteemPower 달성 자축글 (dClick.io 광고 3차 테스트)

Self-Celebration of achieving SteemPower number 11,1...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스몬은 안해서 디클릭 누르고가요~~

디클릭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winpapa 님, 아이고 감사합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천천히 즐겨봐야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디클릭 가즈아~!

연습게임으로 시간을 많이 쓰셨군요 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오 당첨 감사
ㅋ 나도 당첨이 되는군요. 신난다 ~~~

연습게임 제대로 하셨네요.

저는 희귀종으로 분류되는 게알못... 디클릭이나 누르고 갑니다..ㅎㅎ 잘 모르겠지만 스몬 가즈아..

연습게임만 엄청 하셨네요ㅎㅎ
실전에서도 더 연승하시길!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27 which ranks you at #118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8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몬은 잘 모르지만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