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talk #2. 들어본 적 없는 우주이야기 “컨택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alkative-bk 입니다.^^

저번에 이어서 영화를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컨택트”입니다!

519493C7-3C41-4EAC-9D85-3828F387F849.jpeg

A574480F-62C7-4D3F-90D9-DA059934C740.jpeg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에이미 아담스, 제레미 레너, 포레스트 휘태거
줄거리: 12개의 외계 비행 물체(쉘)가 미국, 중국, 러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지 상공에 등장했다. 웨버 대령(포레스트 휘태커)은 언어학 전문가 루이스 뱅크스 박사(에이미 아담스)와 과학자 이안 도넬리(제레미 레너)를 통해 외계 비행 물체(쉘) 접촉하기 시작한다. 두 사람은 18시간마다 아래쪽에서 문이 열리는 외계 비행 물체(쉘) 내부로 진입해 정체 모를 생명체와 마주하게 되고, 이들은 15시간 내 그들이 지구에 온 이유를 밝혀내야 하는데... [네이버 영화 참고]

이 영화도 화려한 캐스팅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영화 같아요~

직접적으로 우주가 나오는 영화는 아니지만 우리가 사는 이 지구뿐만 아니라 나아가 미지의 우주를 이야기하는 영화입니다!

56DFB9EC-683F-4243-AD7B-C9BD9C2BED31.jpeg
BA3119E6-7925-4E14-9849-A932E4A378B9.jpeg

전 외화 영화를 볼 때 꼭 원제를 찾아보는 편이에요~ 감독이 제목을 정할 때 그 영화를 가장 잘 표현하는 단어를 제목으로 정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이 영화의 영어 원제는 “Arrival”입니다. 영화를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 같구요~ 한국 개봉 시 제목도 잘 지은 것 같아요!

에이미 아담스의 연기가 참 좋습니다.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되었다고 해요~ 에이미 아담스의 감정선에 따라가다보면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되어 막판에 몰아치는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캐치미이프유캔’의 ‘브렌다’역으로 에이미 아담스를 처음 영화에서 본 것 같은데 정말 다른 사람 같네요ㅎㅎㅎ

우리의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는 개성강한 학자로 나와 초반부 소소한 개그를 날려주는 캐릭터로 나오는데 에이미 아담스가 워낙 강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그 존재감이 조금 미미해요ㅠㅎㅎ

이 영화의 장르는 에일리언이나 우주인이 나올 것 같은 ‘SF’가 아닌 ‘드라마’입니다. 인간과 삶에 대한 고민을 함께할 수 있는 영화에요. 저희는 각자의 해석을 신앙적으로도 연결지어 깊고 열띈 나눔을 했네요ㅎㅎ

이 영화도 마찬가지로 네이버 영화 줄거리 내용보다 더 언급하면 스포가 되므로 추천 의견만 드립니다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y life#6. 수요미식회에 나온 훠궈집 “소고산제일루” 광화문점

안녕하세요~~ @talkative-bk 입니다.^^ 오늘 쌀쌀한 날씨에 급 따뜻한 국물이 있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 영화 처음 봤을때 정말 난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다시 보면 내용이 이해가 갈것같은데... 다시 보기가 쉽지 않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영화추천 감사합니다. 완전 최고의영화네요! 보고싶었던영화인데 기억에서 지워졌던 영화네요 ㅎㅎ

오! 알고 계시군요!ㅎㅎㅎ 원래 관심 있으셨으면 꼭 보세오 추천드려요~~ㅎㅎ 소통 감사해요ㅎㅎㅎ

Congratulations @talkative-b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