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8)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이번 주는 정말 정신없이 바쁜 한 주 였는데 벌써 주말이 왔네요.
주식시장 폭락, 스팀몬스터, 체인비 거래소 에러 등 이것 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서 일주일이 어떻게 갔는 지 모르겠습니다.
스팀몬스터는 최고 레벨까지 올려서 30팩을 확보해 놓았는데 오늘 드디어 시즌이 마감해서 부스트팩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25팩만 오네요. 이런~~~~~
디스코드에 접속해서 5팩 달라고 하면 된다고 하는데 영어도 안되고 하는 방법도 모르겠고...5팩 그냥 날렸네요.

25팩 중 바라던 골드 레전드리는 나오지도 않고 , 골드에픽도 없고, 골드 레어도 별로 없고....
그 좋던 카드 운빨은 다 어디로 간 것일까요? ㅠ.ㅠ

구분선_반지.png

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8)

  1. 스모너를 위한 카드 구매 팁
    최근 새롭게 시작하는 스모너들이 많네요.
    오늘부터 1차 시즌마감으로 보상으로 나온 카드가 대량으로 마켓에 올라올 것 같습니다. 가격이 그동안 많이 급등했던 카드들은 다시 내려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신규 유저들은 이 때를 잘 노려서 저가에 나오는 카드를 낚아채시기 바랍니다.
    카드 가격은 주로 아침과 저녁에 싼 편이더라구요. 참고해 보세요.
    소환사 가격추이를 보고 조금이라도 싸다고 싶으면 꼭 매수해 놓기 바랍니다. 제 생각에는 앞으로 2배는 가지 않을까하는 예상을 해 봅니다. (개인생각)
    소환사의 능력치가 낮으면 아무리 다른 카드들이 강해도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거든요. 만랩은 무조건 소환사부터 하셔야 합니다.
    적은 돈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려면 한 개의 종족에 집중하고 소환사와 커먼 카드부터 만랩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소환사.jpg

벌써부터 가격이 내려가고 있네요.

  1. 체인비 거래소(https://www.chainb.io)가 오픈 했습니다.
    그런데 사전가입한 사람에게 800싱크코인을 주기로 한 체인비측에서 다시 사전가입한 아이디로 재 가입하라고 합니다. 사전가입하셨던 분은 800싱크코인을 받으려면 재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SNS인증까지 하라고 해서 했는데 사전가입자에게 주기로 한 싱크코인은 며칠 후에 준다고 하네요.
뭔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 같아서 기분이 많이 상합니다.
제 레퍼럴을 통해서 가입한 사람에게 2스팀과 풀보팅 이벤트를 했었는데 싱크코인의 가격이 너무나 허무합니다. 어제는 2원 하더니 그래도 오늘은 4원 정도는 하네요.
싱코.jpg

사전가입자에게 주어지는 보상코인이 800개니 3000원 정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레퍼럴은 1인당 200싱크 코인이니 제 레퍼럴 이벤트는 결국 적자가 되고 말았네요.ㅠ.ㅠ
비트소닉과 데이빗 거래소에서 제법 용돈벌이 했었는데 이젠 거래소 코인은 그만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실망하지 않고 싱크코인이 떡상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1. 스팀헌터가 어뷰저를 대량으로 처단했습니다.
    관련 포스팅 : (https://steemit.com/kr/@project7/or)
    SMT가 시작되면 스팀헌터코인도 현금화할 수 있기에 부지런히 체굴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갈수록 체굴 난이도가 높아지네요.
    셔플을 돌려도 1원 단위로 나오고...100단위로 나오던 시절이 그립네요.
    다른 사람의 스팀헌터 포스팅을 SNS등에 셰어하면 스팀헌터코인을 주는데 중국쪽에서 대량으로 어뷰저를 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찾아서 대량 정리해 버린 것 같네요.
    이렇게 어뷰져가 많이 사라진 이때 우리는 재빨리 움직여서 셔어하고 스팀헌터코인을 체굴해야 겠죠?
    자 빨리 셰어하러 갑시다.
    20181102_215550.jpg

구분선_낙엽.png

!!!! 디클릭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naha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ha님의 날것의 글쓰기

...b>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드파티에 거는 희망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이런 저런 잡다한 이야기로 포스팅 해 보...

롱다리님! 꼭 고래 되세요 ~

ㅎㅎ 고래는 아무나 되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잘 보구 가요 ㅎ

읽어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나 돈버는거 배워갑니다.
부지런하게 벌어야줘

ㅎㅎ 부지런히 벌어야죠....

카드를 사놓고 시간이 없어서
겜을 몬해요...
오르면 현금화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시간이 정말 없어서 안돼죠? 스팀잇 할 때 화면 두 개 띄워 놓고 해 보세요. 저는 그러고 있네요.

헌트는 제갈길을 뚜벅뚜벅 가네요..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정말 스팀헌터는 자기 갈 길을 확실하게 알고 가는 것 같습니다. 기대가 정말 많이 됩니다.

전 비트소닉이 최고의 수익였네요 ㅎㅎㅎ 싱코토큰은 잘해야 10원 갈려나요 ㅜㅜ

정말 싱크코인 너무 하네요. ㅠ.ㅠ

클릭하고 갑니다 !

클릭 감사합니다. 오늘 주가가 많이 올랐네요.ㅎㅎ

매번 너무 감사합니다 ^^
디클하구 갑니다~

디클 감사합니다.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