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새 룰 빨리 적응하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일주일도 벌써 다 지나가고 내일은 일요일이네요. 모처럼 늦잠 잘 수 있는 날이군요.
이번 한 주가 정말 긴장의 연속이었던 것 같습니다.
주식시장에서는 삼성바이오 사태, 암호화폐 시장은 스팀가격의 폭락, 스팀몬스터의 시즌 마감 등으로 여러 이벤트가 몰린 한 주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업무도 정신없었구요.
스팀잇에 있어서 스팀가격의 하락은 모두가 우울해지는 것 같습니다. 나름 열심히 포스팅하기 위해서는 1시간 정도의 글쓰기와 1시간 정도의 댓글달기를 해야하는데 보상이 턱없이 줄어드니 기본 시급에도 미치지 못하는 포스팅을 할 의욕이 줄어드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구분선_반지.png

스팀몬스터 마켓은 시즌2의 마감으로 인한 공백기에 스팀가격 하락으로 인한 매수심리 저하 및 보상으로 나온 많은 물량으로 인해 가격이 많이 내렸습니다.
이때 매수 여력이 있는 분은 줍줍할 타이밍이죠.
저도 소환사와 골드카드 위주로 매수를 시작했습니다. 스팀몬스터의 카드 가격은 몇 명만 매집이 들어가도 금방 가격이 올라가니 충분한 시세를 줄거라 믿어봅니다.
그런데 스팀 가격 하락이 팍팍 느껴지네요. 카드 한 장 살 때마나 스팀이 확 줄어듭니다.ㅠ.ㅠ.

소환사.jpg

구분선_반지.png

스팀몬스터 룰이 자꾸 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불덱을 사용할 수 없도록 제한을 했습니다. 불덱으로 일퀘 하시는 분들은 그냥 쉬셔야 겠네요.
게임에 참가했던 카드를 선물이나 마켓에서 사서 곧바로 투입할 수 없도록 제한을 했네요.
한 사람이 여러 계정으로 같은 카드로 많은 카드를 받아가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인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런 건 미리 좀 알려주고 시행하면 좋았을텐데 불시에 습격을 당한 것 같습니다.
마켓에서 카드를 살 때 시계모양이 옆에 있는 것은 곧바로 게임에 투입할 수 없으니 잘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시계.jpg

부계정에서 카드 선물하기, 마켓에서 산 게임참여했던 카드로 일퀘스트를 하려면 연습모드에서 가능합니다. 매칭이 금방 안되는 문제는 있지만 퀘스트 달성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선_반지.png

혹시 1000팔로우 이벤트 참가자 중 참가상으로 중립카드 한 장씩 보냈는데 받지 못하신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퀴즈: 여섯번째는 누구인가?

수요일 아침, 갑자기 해보는 이벤트입니다. 다음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맞춰주세요. 정답자 중 ...

Sort:  

smong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ongo님의 오늘도 Zintar Mortalis 소환사 카드 나눔 이벤트 합니다 :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ngsung jayplayco hjh0827 kstop1 forealife bbooaae gfriend96 tailcockroom9 fenrir78 dmsqlc0303 soohyeongk epitt925 iieeiieeii dai...

지난주는 벌써 송년회 분위기인지, 연일 폭탄주에...이제야 조금 숨을 돌리겠네요. 근데 스팀은 왜 이런디야 ...

스팀이 정말 왜 이러는지..ㅠ.ㅠ
벌써 송년회를..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9 which ranks you at #756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0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러게요.
포스팅하고 피드글 읽는데에만 2시간 넘게 소비하는데, 즐겁지는 않네요.

그래도 좋은 글 보며 존버합니다.

스몬도 많이 많이 흥하기를...

스팀가격이 높을 때는 정말 하나 하나 정성들여 써야 보팅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경쟁이 있었는데 요즘은 갈 수록 포스팅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다들 힘내서 인사 전했음 좋겠습니다.^^
4979B157-23BB-4807-B627-ABEA79382E01.jpeg

스팀 가격만 올라오면 집 나간 사람들도 들어 올텐데 너무 안타깝네요.

저는 하루 왼종일 스팀잇 하는것 같은데.....;;
글이 진짜 안올라오네요 ㅜㅜ

저도 거의 종일 스팀잇 체크하는데 요즘은 글이 많이 줄은 것 같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기본 시급은 커녕 마이너스네요 ㅎㅎㅎ 보클하고가요~

정말 파워업한 것에 비하면 갈수록 손실이 생기네요. 정말 너무 하네요.

아하 시계 모양이 그런뜻이 있었군요^^

카드 살 때 잘 보고 사야할 것 같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보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24.26
ETH 2383.3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