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올리다가 열받은 가을 사진 콘테스트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아침 부터 하루 종일 아티스팀에 가을 사진 올리려고 했는데 자꾸만 에러가 나네요.
혹시 오후에는 되는 가 싶어 넣어도 안되고 지금 이시각에 안되고 ...
왜 안되는 지 이유는 없고 정말 화가 날 정도입니다.
20181029_000623.jpg

이정도 서비스로 서드파티 하면 안되겠습니다.!!!!!

구분선_낙엽.png

아티스팀 주제가 가을 사진이네요.
작년 이맘때 경주여행을 갔을 때 휴대폰으로 찍었던 사진입니다.
빨간 단풍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너무 아름다웠던 오후였던 것 같네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같이 갔었던 여행... 이 사진 한 장에 모든 것이 담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b.jpg

가을이 되면 유난히 잊고 지냈던 사람들이 생각나고...
특히 이젠 같이 할 수 없는 하늘 나라에 계신 분들도 생각이 나네요.
가을을 남기고 떠난 사람~~~~~~~~~~~~~~~~

가을 햇살이 눈부신 오후 집에만 있으니 정말 좀이 쑤셔서 이젠 저도 가을을 맘껏 마시러 가야겠습니다.
왜 소주 이름에 ‘가을’이 없을까요? 있으면 요즘 대박 날텐데.....
제가 먼저 스팀잇에 상표권 등록합니다. ‘가을 소주’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 Dang tree - Artisteem contest

요즘 노트9으로 그림에 취미를 붙여보고 있는 늅존 임돠.!! 스팀잇에 핫한 C 당 나무를 총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일단 사진 너무 멋있구요.
아티스팀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성토하는 글이 두어개 있더라구요 ~

정말 스팀잇이 잘되기를 바라는 1인 입니다.
서드파티들에 대한 희망과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잘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진심으로 화가 나서 올린 글입니다.

방금 딴 분이 문의 해서 안거라는데... 아트스팀 로그아웃후 로그인 하고 글 쓰라네요.... 뭔지 ? 전 그전에 하다가 성질 나서 아트스팀 안해!!!
해 버렸거든요^^:

댓글 디클릭.jpg

그걸 꼭 제3자에게서 알아햐 하는 건지...이런 건 빨리 공지해 줘야죠.

로그아웃 햇다가 로그인 해보세요.

몇 번 시도했는데 안되서 포기했습니다. 그냥 아티스팀 보팅 안 받을랍니다.

로그아웃 하면 되더라고요
저도 그랬었답니다.ㅎㅎ

오늘 컴퓨터 끄고 5번째 시도했는데 안되더군요. 이런 문제는 예전부터 있었는데 여전히 개선이 안된다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이래서 아티스팀 블루엔젤 1도 관심 없음~!
보이콧~!
어떻게 운영하고 있었는지는
운영 태도 블루엔젤 포스팅 읽어봐 주셔요~!

스팀커넥트도 연결 완전 끊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기대가 큰 서드파티인데 여전히 변화가 없는 것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탈중앙화가 아닌 한탕중앙화 선택한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감사합니다.

아티스팀 저는 아직 한번도 못해봤지만... (게을러서ㅎㅎ)
뭔가 좀 작정하고 하려는 잘 안되면 화나죠...ㅎㅎ
맘 푸시길^^
근데 사진은 정말 아트네요!!!
사진으로 보이는 햇살에 저도 모르게 눈이 부셔... 찡긋

기대가 크니 실망도 큰 것 같습니다.
아티스팀이 정말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린 글이네요.

저도 올리려 준비중이었는데..
낼은 되려나요..?
흠..

문제점이 발견되면 빠르게 공지를 하고 수정해야 하는데 아무런 행동이 없으니 화가 나더라구요.

아티스팀 글이 안 올라갈 때가 많긴 하죠;;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이정도 시간이 지났으면 수정했을 법도 한데 너무 일을 안하는 건 아닌지...

아티스팀도 서드파티 앱이었군요..
전 작품들 올리는 태그인줄 알았네요 ^^;;;
저의 무관심과 무지가 부끄럽네요
그래도 디클릭♡

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디클은 답클로~~

저도 몇번 시도하다가
댓글로 문의를 했더니 알려주더군요.

좋은 사진인데
아깝네요

사실 이렇게 많은 민원이 있으면 홈페이지에 공지를 하든 지 해야 하는데 너무 일을 안하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