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해도 안되는 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부산도 이젠 가을이 절정에 다다르는 것 같습니다.
파란 하늘이 유난히 파랗게 보이는 오늘이네요.

저의 어제는 정말 우울한 날이었습니다.
어제는 뭘 해도 안되는 날... 바로 그런 날이었네요.
주식도 폭락하고,
스팀도 내리고.
기분 전환하려고 스팀몬 카드 100팩 질렀는데 돈 되는 것은 나오지도 않고,
야간 라운딩 가서 골프도 박살나고....
정말 되는 것이 하나도 없는 날이었습니다.ㅠ.ㅠ
불금이 아니라 열받는 열금이 되었네요..
살다 보면 이런 날도 있고 또 아닌 날도 있겠죠.
다들 힘들어도 용기내어 열심히 살아 봅시다.!~~

스팀몬스터 3000점을 돌파하고 나니 이젠 정말 위로 올라가는 것이 정말 쉽지가 않네요.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카드가 만랩이 되지 않으면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가기가 갈수록 힘들어 집니다. 한 종족을 만랩 달성하려면 스팀이 정말 많이 필요하네요.
갈수로 스팀 체굴자에서 스팀 소비자로 빠져 드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쌀 때 사 놓은 것이 많이 위안이 되네요.
시아.jpg

제가 0.9불 정도에서 주로 매집했던 물소환사(Xia)는 이제 2불 아래로 내려올 생각을 안합니다. 팔 생각은 없지만 당장 팔아도 수익이 짭짤하네요.
가장 기본이 되는 카드들의 가격도 꾸준히 올라가고 있네요. 처음에 엄청나게 높았던 카드들은 오히려 내려오고...
카드 가격은 누군가 한 사람이라도 레벨업을 위해 한 종류의 카드를 집중적으로 사게되면 가격 펌핑이 일어나게 되고, 레벨업이 끝나면 다시 내려오고 하는 것이 반복되고 있네요.
사실 게임하다 보면 레벨이 낮으면 결국 벽에 부딪히니 지속해서 카드를 사서 레벨업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스팀몬이 정말 장사를 잘하네요.

오늘은 사용자별로 다르게 미션을 정해주고 그걸 통과하면 카드 한 장을 주는 이벤트를 하였네요. 저는 뭐 손쉽게 미션 통과를 해서 1팩을 서비스로 받았네요.
혹시 카드 사놓고 손 놓고 계신 분은 기회이니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분선_낙엽.png

주식시장이 2000선을 위협받고 있네요. 몇 년간 강력한 저항대에 있었던 지수라 쉽게 무너지지는 않겠지만 투매가 투매를 부르는 악순환이 계속되면 지수도 의미가 없어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시장의 늘 우리의 생각보다 많이 내리고 또한 많이 오르는 것이니 예측보다는 대응을 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시장을 멀리 보는 사람은 이런 하락이 큰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돌이켜 보면 911사태, 리만사태, 신용위기 때에 매수했더라면 큰 돈을 벌 수 있었을텐데 늘 그때는 무서워서 투자를 제대로 하지 못했죠.
위기를 기회로 살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할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주식 투자를 준비하고 시작해야할 시기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열 받은 금요일이 힘 받는 월요일로 연결되길 기다려 봅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구분선_반지.png

다들 힘 내라고 디클릭 응원 캠페인 부탁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의 거래소 상장 투표를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최근에 스팀잇이 하드포크 20을 완료...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힘내세요!

베타소환사가 1불 밑이던 시절이 있었군요...

그때 좀 많이 투자해서 사 놓을 걸 후회가 되네요.ㅎㅎ

To listen to the audio version of this article click on the play image.

Brought to you by @tts. If you find it useful please consider upvoting this reply.

IMF 시절에 현금만 있었으면 이라는 생각을 늘 해 봅니다. ㅋㅋ
그런데 있어도 그 당시에 투자 하기란 쉽지 않은 결정이었죠.

손절 잘 하시고 종잣 돈 허비 하지 않으면 기회가 옵니다.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저도 코인에 너무 많이 묶여 버렸네요. ^^

늘 위기에서는 다들 돈이 없고 불안해서 투자를 하지 못하죠. 현금을 들고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죠.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클 감사합니다.

금손 이시네요.0.9불에 사시다니......^^

처음부터 소환사가 제일 중요할거라 생각해서 꾸준히 사 모았는데 그래도 2$근처에서 산 것들도 많네요.

오~~ 스몬이 일 잘하네요!!
미션이 있었군요. 전 오늘 게임했었는데 ㅋㅋ 몰랏어용.

아직도 미션이 있으니 참가해 보세요.

위기와 기회는 항상 함께 하는 거 같아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위기는 늘 기회가 될 수 있죠. 언제나 투자는 그런 것 같아요.
부동산도 그렇고 주식도 그렇고...

이런 날, 저런 날, 다 있는 거지요...그러려니 잊으세요. 토닥토닥.
스몬 게임이 활성화되면, 결국 스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게 되는 건가요?
제가 스몬 매커니즘을 몰라서리...

스몬 게임이 활성화되면 카드를 사기 위해 스팀을 사야합니다. 결국 스팀의 수요가 생겨서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지는거죠.

조그맣게 보클만 합니다. 주식이 요즘 많이 빠지나 보네요..

정말 주식이 너무 많이 빠지네요.

디클릭 완료! 저도 얼마 안되는 스팀을 스몬에게..그래도 오늘 일퀘에서 중박 터져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

요즘 보상으로 받은 코인도 모자서 시장에서 사서 레벨업하고 있네요..ㅎㅎ
저 같은 사람이 많이 생겨야 스팀이 상승하리라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