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 골드리그 진출하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섹시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드디어 스팀몬랭킹 100위권 재진입 및 2000점을 달성했습니다.
1900점을 넘으면 카드를 5팩(25장) 받을 수 있으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사실 다른 사람들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돈으로 이만큼 올라온 것이기에 제 자신에게도 대견스럽게 생각되네요.
1900점이 넘으면 골드리그네요. 저도 이젠 골드리거입니다. ㅎㅎㅎ

순위.jpg

우리 스팀잇의 큰손들이 왜 이렇게 빨리 스팀몬에 투자를 했는지 정말 그분들의 안목에 감탄을 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도 몇 십만원 투자를 했지만 어쩌면 몇 백만원을 벌 수 있지 않을까하는 희망이 보기기도 합니다.
스팀몬 투자도 일정의 암호화폐 투자처럼 한 개의 카드가 올랐다가 내렸다가를 반복하고 있는데 투매가 나올 땐 사놓고 높은 가격에 던져 놓으면 펌핑에 의해서 체결이 되기도 하네요.
이런 방식으로 꾸준히 카드놀이를 하고 있는데 제법 소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진 골드카드네요.

골드.jpg
비록 레전드리골드는 없지만 골드리그에 참가할 수 있는 소환사도 있고 중립카드도 있네요.
조만간 금값 폭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ㅎ

요즘은 암호화폐 투자보다 스팀몬카드 투자가 훨씬 수익률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스팀몬 보팅도 받고 카드값 올라서 수익도 나고...이래도 스팀몬 안 하실 것입니까?
뒤늦게 꼭지에서 막차 타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스팀몬의 세계로 들어오시길 바랍니다.
(단 이 바닥이 어찌될지 모르니 위험성은 항상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구분선_반지.png
체인비거래소.jpg

요즘 거래소 코인 투자가 정말 핫한 것 같습니다.
비트소닉 거래소 가입으로 치킨 몇 마리 벌었고, 데이빗거래소 사전가입해서 또 5만원 이상 벌었네요. 잘 만 했으면 두곳에서 20만원도 벌 수 있었는데 쬐금 아쉽네요.
이 다음 순서가 체인비 거래소 사전 가입이네요.
체인비 거래소에 가입하면 700싱크코인을 준다고 하는데 이 또한 얼마나 수익을 줄지 모르겠네요. 항상 보니 상장초기에 펌핑을 시키는 세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잘만 하면 10만원도 벌 수 있길 기대해 보네요.
혹시 아직도 가입하지 않으신 분 있으면 제 레퍼럴타고 가입해 주시면 업계최고의 보상을 약속 드립니다. 인증샷 날려 주세요.ㅎㅎㅎ

구분선_반지.png

체인비거래소 가입하기 : http://chainb.io/ko/?referralCode=f9444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OSINT] 사토시의 잠언 - 4: 신뢰를 신뢰할 수 있는 가

![logo.png](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에 대한 칼럼 및 설명을 작성하는 @kilu83 C...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 체인비 거래소 까먹고 있었네요...ㅋㅋㅋ 업계 최고 보상이라는데 ㅋㅋㅋ

ㅎㅎ 부지런해야 돈을 법니다.

danbain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227회] 풀보팅 이벤트 - 당첨자 3명

... Powered by dclick ) 칼국수 카페를 아시나요? 배가왕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짧게 쓰는 이번 주 맛집 포스팅입니다. 칼국수 ...


<br...

스몬 잘 하시네요 ^^
전 1승하고 전패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부지런히 연구하고 레벨업 시키면 됩니다.

저는 게임도 잘 안하고 해서 스몬은 그냥 쳐다만 봅니다^^

사실 게임도 게임이지만 일종의 카드라는 새로운 코인을 체굴하는 느낌이네요.

골드 카드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쭉쭉 올라가세요~~^^

필요없다고 생각되는 카드는 팔아서 계속 부스트팩도 사고 한쪽으로 몰고 있는데 가끔 골드카드가 나오기도 하네요.

정말 신기해요.뭐가뭔지.

기회되면 한 번 해보시는 것 권해 드립니다.ㅎㅎ

저는 매칭이 ㅇ하두 안되서
카드 팔기로 했네요
가지고 있는 덱도 구리공...ㅜㅜ

럭스님 카드는 저보다 훨씬 많으실 것 같은데...
카드를 한 쪽으로 몰면 어느정도 레벨까지는 올라가는 것 같아요.

디클릭하고가요

디클릭 감사합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jayplayc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몬] KR 자체 토너먼트 진행 - 총 상금 30STEEM 과 부스터팩 20개

...총 1985점을 내셔서 1등을 하셨습니다.
2등은 marabara 마라바라님께서 828점으로
3등은 tailcock께서 794점으로
감사상으로 구글독스를 프로그래밍 해주신 wonsama님께는 부스터팩 3개를 보내드리게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