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만에 올리는 기타 영상인겨..? 밥한끼해요.....

in #dclick6 years ago

안녕.

내 스팀잇 대문 배너는 기타치는 서리우라고 써있G

하지만 난 먹고만 다니G

사람들에게 기타가 잊혀지기 전에 기타영상을 들고왔G

잘 들어주길 바라G

노래는 윤현상의 밥한끼해요G

두끼 아니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프로 먹방러답게 노래에도 음식이 가득나오넹 ㅎㅎㅎㅎ

근데 역시 리우형은 노래할 때가 제일 매력터지네 '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항상 음식과 함께하G

디클릭으로 응원드립니다!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아~앙~♩♬
리우히메사마 ♥ 사랑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금보내세요😉

서리우님 넘 예뻐요.
연주하는 모습도, 노래하는 목소리도요!
좋아하는 노래라 즐겁게 듣고 갑니다^_^

이 노래 아시는군요!!!! 🤩 감사합니다❤️

이 노래 처음 들어보 G yo!
잘 듣고 가G yo!
목소리 정말 좋 G yo!
디클릭도 했 G yo!

이 형들 센스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고맙G yo😍

(그나저나)오랜만에 그분 이야기 올렸G
읽으러 와줄꺼 G

기타 잘치시G
노래 잘하시G
이쁘시G
잘 감상 했습니다 ^^

센스 터지는 댓글 좋아요😍👍

매력있어요 ㅋㅋㅋ 댓글달며 노래듣는중 ㅋㅋ 울 딸애가 기타요즘 배우고있어서 더 정감

따님분 기타 꾸준히 치시길!!! 기타 너무 매력적이에요🤩👍

노래좋네요 ㅋ

오우 바이뤄스님!!
오랜만입니돠~.~
감사합니다😍

포스팅 늘 잘보고있어요^^

오오오
쇼미더스팀달러를 위한 포석인거 G
벌써 이렇게 라임을 맞추 G
쇼미더스팀달러도 흥해야 G

마지막 한숨은 머 G???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알았지..?
예리하다..
쇼스달이 상금이 좀 두둑하대서
랩 연습해보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ㅣ타로 G코드 연주했G
나 맞췄G?
리우형 목소리 짱좋G
ggggggggggggg(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임도 지렸지만
마지막
gggggggggg가 오져따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