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뜨개질 수면넥워머, 닭발 (kr-gauza)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207_135008.jpg

안녕 형아들~
아주 추워졌다! 냉기를 머금은 칼바람이 불고 있어. 진짜 겨울이 시작된거같네.

나는 뜨개질을 시작했어. 일전에 소개했듯이 내 동생은 인어공주 워머를 손쉽게 불끄고 안보고 뜰 정도로 뜨개질을 잘 해. ㅋㅋㅋ 그래서 동생의 도움으로 시작해봤어.


20181207_142408.jpg
(출처 11번가)

내가 만들고 싶은건 이런건데 기성품은 다 길더라고. 나는 잠 잘때 쓸거라 저 높이의 반만하게 만들 생각이야. (동생에게 만들어 달래고 싶었는데 양심상 뜨개질을 시작한건 비밀이지 ㅋㅋㅋ)

실은 다이소에서 샀어. 1묶음에 천원인데 수면실이라고 하더라고. 수면양말같은데 쓰이는 보들보들한 실인거같아. 촉감이 정말 좋앙😚

지금은 손수건으로 목을 감싸고 자는데 보들보들한 수면실을 이용해 뜨면 더 좋을거같단 생각이 들어. 편도가 약한편이라 목을 따듯하게 해주고 자야 겨울동안 감기를 피해갈 수 있더라고.


우선 코를 뜨는 법을 알려주었어.
동생은 왼손잡이고 나는 오른손잡이야.


ㅋㅋㅋ 서로 갸우뚱하며 잠시 바보같은 손놀림이 있긴했지만 방법을 배우곤 어색한 손짓으로 코를 뜨는데 성공! 후후~~


Screenshot_20181207-142827_Gallery.jpg

이것만 봐도 왜 뿌듯하지 나는 ㅋㅋㅋㅋ


이제 코를 이어 동그랗게 뜨기 시작했어. 방법을 배우곤 너무 재미난거야. 왜 어릴땐 이게 그렇게 하기 싫었을까낭~~ 방학숙제도 조금하다가 엄마가 다해줬는데 ㅋㅋ
졸리지도 않더라구!! 새벽2시까지 하고 억지로 자고, 쉬는 날이라서 낮에도 내내 뜨고 ㅋㅋ 엄청 시간이 빠르게 흐르더라고. 근데 어느 순간 보니까 엄청 큰거야.. 목을 덮으려고 만든건데 어깨를 덮을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어..

난 뭔가 이건 아닌거 같다 찡찡 대니 동생은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줬어.


Screenshot_20181207-143017_Gallery.jpg

바늘 4개를 이용해서 삼각형으로 뜨는거야. 보기엔 아주 어려워보였는데 막상 해보니 이게 진도도 빠른것같고, 성취감이 더 느껴져서 재밋더라고. 아마 나 혼자 했으면 때려쳤을텐데 ㅋㅋㅋ 동생이 대안을 제시해줘서 다시 재미를 붙였어. 그리고 앞전에 뜨던건 다 풀어주더라고. 내동생 이렇게 착한 줄 요즘 새삼 느끼고 있어.🤣🤣


20181206_202215.jpg

저녁 약속이 있어서 뜨개질을 더 하고팠지만 우선 내려두고.. 친한 동생, 짝궁과 셋이 만나 크리스마스카드 좀 사고 현고대닭발 에서 밥을 먹었엉.
내가 누릉지가 넘 맛난 닭발집이라고 소개를 해줬거든 ㅋㅋㅋ 이번엔 누릉지도 2개 시키고, 둘이 왔을땐 쳐다만 봤던 계란찜, 쿨피스도 시켰엉 ㅎㅎ 캬~~ 저번보다 더 맛있더라 ㅋㅋㅋ 여긴 진짜 맛집이야.


Screenshot_20181207-143029_Gallery.jpg

밥 먹고 차 한잔 마시고 집에 와 씻고 보니 12시 ㅋㅋㅋ 조금만 뜨고 자야지 했는데 와 ~~ 시간이 훅 지나. 출근해야되는데 ㅠㅠ 한시 반에 겨우 자려고 눈을 붙였지. 그래도 손가락 두마디는 된다 히힝. 지금도 어서 퇴근해서 뜨고 싶어. ㅋㅋㅋㅋ 나의 이 열정이 얼마나 가려나 모르겠네. 스몬도 해야되는데 너무 바쁘다 진짜 ㅋㅋㅋ
조만간 완성해서 착샷을 형아들에게 자랑하겠단 목표로 열정을 유지해야지. ☺

이상으로 나의 일상글을 마무리할게! 정말 추우니 따숩게 입고다뇽~🤗 뿅!

20180327_19113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sunny1124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곰돌이님 감사해용~~😆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91번 $24.785을 보팅해서 $23.39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45 which ranks you at #118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앗! 가즈아~ 구나! ㅎㅎ 누나 손놀림이 장난 아닌데!! 실력 좋아!
난 제목보고 뜨개질로 닭발도 만드는줄...ㅋㅋ
닭발 맛나겠당!! 냠냠~~

ㅋㅋㅋ빨간색 실을 준비해야겠는걸 ㅋㅋㅋ
동생이 자꾸 구멍낸다고 뭐라고 햐 ㅋㅋㅋ 휴

상당히 잘하시는 것 같아요.. 일반인이 그냥 해보는 수준은 가볍게 넘어가시는 듯.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아이템들이 곧 나오겠군요!

넵넵 하루이틀내로 다 하지 않을까 싶어요😆😆근데 사이즈가 문제입니다 ㅋㅋㅋ 넓어보여요.... 다시 시작할지도 모르겠어여..

스킬이 장난아닌걸요!!ㅎㅎ
불금보내세요 써니님~~^^

크 주말 잘 쉬셨나요? 너무나 추웠네요.
새로운 한주 잘 보내셔용😊

네^^ 언제나 주말은 하는것없이 금방지난답니다 ㅎㅎ
써니님두 즐거운 한 주 되셔요!!^^

닭발뜨개질 재밌네요.

ㅋㅋ 닭발뜨개질 ㅎㅎㅎ 뜨개질이 생각보다 재밋어용. 어서 집에가서 하고파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방문감사합니다^^

전문가의 손놀림이 느껴집니다~
@sunny1124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네 감기 진짜 위험해요~~ 모과차로 방어중입니다. ㅎㅎ 아직 생초짜인데 움짤이라 그래보이나봐요 호호

와~ 아시죠? 전 못만들어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아주 따뜻하겠어요 ^^

ㅋㅋㅋ 뽀돌님 ㅋㅋㅋ 쿨하게 포기네요.ㅋㅋ
어서 만들어서 목에 두르고싶어용.

ㄱㄱㅑ~ 이 야밤에 닭발만 눈에 들어옵니다~

디클릭 사랑~

ㅋㅋ 야식으로 매력적이죠. 요즘 냉동식품도 진짜 맛있게 잘나오더라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