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팀잇에서 귤도 사먹다닛!!😆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120-230147_Gallery.jpg

@solnamu님이 귤을 팔으셔서 저도 주문해보았습니당!! 스팀페이코는 스달이 없어 이용을 못했고 ㅎㅎ 현금결제로 하였어용.

그동안 귤 후기를 이웃님들 글에서 종종 보았기에 오홍 귤도 파는구나 하고 있었죠. 그러다 판매글을 접하고 !! 저도 참 좋아하지만 여동생이 귤을 넘넘 좋아해서 ㅋㅋ 한박스 구매를 했어욤.

저번엔 새코미 귤이었다죠? 이번엔 달코미 귤이라고 합니다. 금요일에 주문을 해서 월요일 출고 화요일 도착! 우체국 택배라 완전 빨라용~

Screenshot_20181120-230714_Gallery.jpg

예전엔 겉모양이 예쁜 귤을 찾아 사먹었는데, 못난이 귤을 한번 먹어보니 그런 편견은 사라졌어요. 짱맛 ㅋㅋㅋ 겉모습이 다가 아니더라구용.

Screenshot_20181120-230825_Gallery.jpg

그러면서 사진찍으려니 젤 이쁘게 생긴거 집게되는 이런 모순덩어리.. ㅋㅋㅋㅋ😂

동생 ! 커몬 !! 귤 좀 까줘 ㅋㅋㅋ

캬~ 새콤달콤 맛있겠죵~
몸에 좋다는게 좋은 저는 하얀건 식이섬유니 다 먹어야지하지만 ㅋ, 저 하얀걸 싫어하는 동생은 다 뗘서 먹어요. ㅋㅋㅋ 귤 먹는 법도 참 다른 우리들~😆😆

귤은 아주 싱싱하네요. 달콤하기만 한건 아니고 조큼 새콤하기도 해요. 레몬향이 우째 느껴지노 ㅋㅋㅋㅋ 전 아주 극강의 단 귤을 좋아하는 지라 조금 찬기를 가시게, 주물러 더 달게 즐기고 있어용. ㅋㅋ 맛있게 잘 먹겠습니당😋😋
스팀잇에서 귤도 사먹고 ~ 참 좋아용😚😚

마지막으로 우리집 오이~ 인사하며 물러갈게용.

20181120_232550.jpg

이리 있을 땐 인형이니? 하지만

사실은 아주 거대한 호랭이같은 오이냥이랍니당 ㅋㅋㅋ

좋은 밤 되세욤 뿅~ 🤗

20180327_19113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19 2018

아침 통근버스까지 3000보 사내 이동 3000보 퇴근버스에서 집까지 4000보 이렇게 100...

Sort:  

@solnamu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저도 오늘 달코미 귤을 배송받는데 기대가 되네요.ㅎ

오오 맛있게 드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양이 무늬가 진짜 호랭이 같네요^^

처음 보는 분들은 엄청 커서 놀래요. ㅋㅋ 저도 올만에 보고 놀랬는데 이제 매일 보니 익숙해지긴하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움직이는 귤이미지 생동감있네요^^ 맛있게 드세요~!

움짤을 넘나 좋아해서리 넣었어용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귤은 참 맛있죠.

마자요 겨울이면 늘 달고 살게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잇에서 귤도 구입 가능하군요!
며칠 전에 스팀잇에 들어온 사람으로서 아직도 모르는게 많네요! 배우고 가요 :)

^^ 반갑습니다!! 저도 1년이 다되도록 배워가고있어요~~ 자주 뵈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27 which ranks you at #120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1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들은 왜 이렇게 TV 옆, 모니터 옆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ㅋㅋ 그쵸. 나도 봐줘 이런건가 싶기도 해요. 어떨땐 아예 몸으로 막기도 하자나요.. ㅋㅋ 창문 열면 창 밖 봐야하구 ㅋㅋ 청소기 드라이기 싫어하고 말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귤 후기 감사드려요! :) 풀보팅과 리스팀 했습니다~!

극강의 단맛 귤 추천 글을 얼른 써야 겠네요! ㅎㅎ

솔나무님 감사합니당😚 맛있게 잘 먹을게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