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놈]을 보고왔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베놈.jpg

전반적인 느낌은.. 역시나 마블영화답게 액션이나 개그요소 무엇하나 빠지지 않고 재미있었습니다. 톰 하디가 주연을 맡은 주인공 에드 브룩이나 베놈 모두 매력적인 캐릭터였구요. 개인적으로 주인공이 그다지 부유한 편이 아니라는 점에서 약간 스파이더맨 같은 느낌이 나서 더욱 좋았네요 ㅎㅎ (요즘 유튜브로 스파이더맨 플스게임 방송 보는 데 재미들린지라^^; )

다만 영화보기 전 인터넷에서 접한 후기 중에 뜬금없달까, 개연성이 없는 부분이 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영화를 보고나니 이제서야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직접 보시면 '오잉!? 형이 갑자기 왜..?' 아니면 '아.. 이 부분이 바로 그..!' 하는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만.. 스포방지를 위해 자세한 내용은 극장에서 확인하시길 ㅎㅎ

  • 쿠키영상 하나 있습니다. 2탄 예고 같더라구요. 짤막한 영상이지만 보고 나오시는 게 좋을듯!

  • 에미넴 새노래 제목이 베놈이길래 이 영화와 관련이 있는건가 생각했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엔딩곡으로 나오더군요!! 반가워서 극장에서 소리지를뻔 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또 어뷰징 계정. 자꾸 가즈아에 쓰면 발각되잖어!!! (@hyun4 @sooh7)

대놓고 복붙이네. 송금한 모계정을 보면 장난 아님. 가이드독 아니더라도 뭔가 방도가 없나 ㅠ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직 보질 못했네요^^
예고편만 봐서는 재밌어 보기긴하더라구요 :)
언제 보러가나...

내일 영화볼생각인데 베놈 아니면.암수살인..좋은정보감사합니다^^

오, 베놈 영화가 반응이 좋은가 봅니다.
조만간 보러 갈 건데 더 기대되네요.

오늘 본 베놈 영화, 상상력이 대단하데요.

베놈 보고 오셨군요 ㅎㅎㅎ 저도 에미넴 엔딩곡 너무 좋았다능 ㅠㅠ

저도 조만간 빨리 보러 가야겠네요ㅎㅎ

보러가고 싶은데용~
남치니가 시큰둥해서 못보고 있었어요
요포스팅 보여주고 꼬셔서 보러가야겠네욧ㅎ

Hi @stella12!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55 which ranks you at #58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6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