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to 뉴비 #9] 뉴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

in #dclick6 years ago

이렇게 좋은 글이...! ㅠㅠ 너무 대단하신거 아니세요?

몇번 정독하고 적용해서 성장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용 ㅠ 감사 표시방법으로 할줄 아는게 업보팅밖에 없네요!
항상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Sort:  

ㅎㅎㅎㅎㅎㅎ
또 한가지 알려드려야 겠네요~~
7일 지난 글에는 업보팅해도 보상은 전혀 안옵니다. ㅎㅎㅎ
대신에 글 가장 아래에 dclick 에서 소개해주는 글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dclick 이라는게 구글 애드센스처럼 광고 플랫폼인데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https://steemit.com/dclick/@dclick/dclick-an-incentivized-ad-platform-by-proof-of-click-

좀 지난 글이라 현재는 많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