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사세요! 스팀페이코를 적용했습니다.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많은 분들이 스팀페이코 @steempayco 적용을 요청해주셔서 아이들 재우고 밤사이에 어떻게 하는 건지 튜토리얼도 보고, 샘플 결제도 실험해보면서 드디어 못난이 귤 주문에 스팀페이코를 적용했습니다. :)

앞으로 스팀달러의 시세와 상관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페이코로 귤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 큐알코드나 스팀페이코 귤 주문 결제 링크를 클릭하시고 스팀커넥트로 승인을 하시면 바로 귤 현금가 2만원에 해당하는 스팀달러를 결제시점 시세에 맞게 계산해서 이체해줍니다.

설명이 길어졌는데, 그냥 큐알코드 찍거나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결제가 되는거예요!!

결제를 완료하시고 주문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극조생 못난이 귤은 11월10일까지만 주문을 받을 예정이예요!
스팀잇의 인기에 힘입어 주문 기간을 10일 정도 늘렸어요.
그리고 11월 중순부터 달달한 조생귤을 판매합니다!

*리스팀 이벤트도 합니다!
이 게시글을 리스팀해주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3분에게 귤을 보내드립니다! +_+/
이벤트 기간 ~ 11월3일
당첨자 발표 ~ 11월 4일

스팀페이코.jpg

스팀페이코 귤 주문 결제 링크입니다.
https://steempay.co/pay/6fa0ab45c025495eb5d0a09556bb6e41

스팀페이코 결제를 완료하신 분은 아래의 주문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goo.gl/forms/QOhEXGfVQPAyeFky1

현금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의 주문서를 클릭해주세요!
https://goo.gl/forms/wOmmEWFqwlITJPpl1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덕후의 일상] 달달하게 입에 착 붙은 낙지 볶음과 된장찌개, 윤호네 식당

「 덕질의 흔적 」 |달달한 볶음이~ 왔어요!| ![윤호네.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

Sort:  

오오 요새 스팀잇에서 핫하다는 솔나무님의 감귤이군요! 첫빠로 리스팀하고 갑니당 :)

리스팀 감사합니다!!! +_+ 현재 일등입니다!! 리스팀 참여자가 3분이라면 무조건 당첨! ㅎㅎㅎ

귤이 핫 합니다~ ^^

주문 고고싱 해주세요! ㅋㅋㅋㅋ

먹고싶어요~^^

주문해주세요!!!

ㅋㅋ 리스팀합니다. 달달귤 기다리고 있어요 헤헤

감사합니다!!! 달달귤이 노랗게 익어가고 있어요!

오!!!! 스팀페이코까지!!!!!
솔나무님덕에 올겨울 비타민 섭취 걱정없을것 같네요 ㅎㅎㅎ
리스팀해갈께요^^

감사합니다! +_+ 비타민 c 뿜뿜하세요!!

못난이 감귤 잘받았습니다. ^^
새콤달콤해서 잘먹고 있습니다. ^^

잘드시고 계시다니 기쁘네요!!! +_+ 얼른 다드시고 또 주문해주세요! ㅋㅋㅋ

와우~~~대단하시네요
어떻게... 이런거 본받고 싶습니다.

스팀페이코를 만드신 분이 대단하신거죠~ :)

너무너무 잘 먹구있습니다. 귤중독됐어용!!
감사합니다.

먹고 먹고 또 먹고!

또 주문해주세요!

귤나무는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어요. +_+/

오오 스팀페이코도 되는군요! 보팅 리스팀 갑니다.

리스팀과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