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엠카운트타운 1위 영상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간만에 돌아온 아이즈원 덕질 타임~!
이미 5일 전 소식이지만 무려 데뷔 일주일여 만에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죠.
첫 데뷔곡으로는 걸그룹 사상 최단 시간 1위라고 합니다.


(직접 녹화해서 유튜브에 올렸더니 저작권 문제로 차단되네요. 제 컴에선 잘 보여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ㅠㅠ 어쩔 수 없이 다른 분이 직접 촬영해 올린 유튜브 링크로 대체 합니다.
카메라 연출이 장난 아니라 원본으로 공유하고 싶었는데..ㅠㅠ)

레드 컬러도 좋지만 블랙 의상도 멋집니다.
무대 퀄리티도 어마어마 하고 처음 시작할 때 광각으로 시작하는 부분이나 카메라웍 등 mnet 방송 수준 정말 대단하네요.

izone_m1.gif

izone_m2.gif

어후.. 한명한명이 다른 걸그룹 비주얼 센터급..ㅋㅋ

몬스타엑스를 압도적인 차이로 누르고 1위!
이날 몬스타엑스라는 아이돌을 처음 알았...-ㅅ-;;;

izone_m3.gif

울지마 꾸라야ㅠㅠ

엑소, 트와이스 등등 탑 클래스 아이돌들이 줄줄이 컴백하고 있어서 계속 1위 차지하긴 힘들겠지만 데뷔하자마자 이정도 결과라면 한판 붙어볼 만 하겠네요!
앚둥이들아 가즈아~~~~~~

1541410027.gif


dclick 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Guess the Color Game - Day 133 | Mermaidvampire's DAILY Splitter Contest

Hello, awesome Steemheads! About GUESS THE COLOR GAM...

Sort:  

와~ 이쁘네요 ㅎㅎㅎ 역시 젊음이 좋습니다.
1위 계속 하길 바랄게요~ 화이팅 ㅎㅎㅎㅎ izone 태그~!!
디클릭~

입덕하셨나요?^^
근데 유툽 영상은 재생이 안된다네요.^^

ㅎㅎ 열혈 덕질 중입니다.
TV 방송 녹화분이라 저작권 문제로 재생이 안되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급하게 다른 링크로 대체 했습니다.

요즘 이이돌 구룹 한두개 알고 있다면..
대단 한 사람들입니다 ㅎㅎㅎ

ㅎㅎㅎ 저도 아이돌엔 그닥 관심 없었지만 이번에 제대로 꽃혔네요

뜨아~♩♬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감사합니다

삼촌팬1님 반갑습니다.
삼촌팬2 입니다.
사랑을 전하고 갑니다~ ㅎ

ㅎㅎㅎ 아이즈원 대동단결

앚둥이들? 가즈아 ㅎㅎ
보클로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17-1542164586029

감사합니다.
가즈아~~~~

extraordinary work brother,i really admire your work,@skuld2000

감사합니다 (_ _)

ㅋㅋㅋ 찬양합니다

내일은 즐거운 목요일..+_+

아이원츄~!

아이즈원?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던 그 그룹같은데... 전 잘 모르겠네요~ㅎㅎ

ㅎㅎ 저도 아이돌엔 그닥 관심 없었는데 어쩌다 안주인님과 프로듀스48 프로그램 몇번 함께 보는 와중에 입덕해 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