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Progress Jan. 22. 2019

in #dclick6 years ago (edited)

c.JPG

Amazon Kindlebook

50% (~ch18)

드디어 50%!
더 열심히 읽어야 하는데 잡생각이 많다...
스토리 전개도 좀 더디고 ...

https://news.v.daum.net/v/20190117134601766

얼마전에 본 기사인데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한 마을에 있는 집을 한 채당 1유로에 판매한단다

2000만원 정도 들여 개보수 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탈리아 남부에 집을 마련할 기회?? ㅋ^^;;


Finally I've read 50%!
The story seems to develop quite slowly..

Thank you for being patient and supportiv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눈이 많이 오던 날

올해는 눈이 많이 안 오네요. 겨울에는 눈이 펑펑 와야 겨울 같은데... 오라는 눈은 안 오고...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님의 한결같은 응원, 최고로 든든합니다~!!

보클 하고 가요~~ 저 의정부 찾집이 이제는 낯설지가 않네요 ㅎ 즐거운 오후 되세요 ^^

응원 감사합니다!! ^^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솔깃한 뉴스네요~ ㅎㅎㅎ
외국인도 가능할까요~ ㅋㅋ

앗~ 저도 궁금해집니다~
여기까지 오셔서 응원해 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우오오오오~!
독서 쭈우우우우우~욱~

시칠리아 집 장만하러 가즈앙~!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한 채 장만하시죠~
감사합니다~ !
행복한 오후 되세요 ^^

표지가 갠적으로 인상깊네요

싼거엔 이유가 있구나
싶네요 ㅋ

표지에 해당하는 내용은 아직 안나왔는데 말씀 듣고보니 복선 같네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오후 되시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