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계란프라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90101010619_nyltxxgv.jpg

사실 저는 인원 70명 밖에 안되는 독립중대 출신이라서 자주 먹었습니다만...
대대급만 되더라도 계란프라이 수백개 부치는 취사병들의 고충을 생각하면 참..;

꼰대질이라고 욕먹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이건 정말 타인을 배려하지 않는 소원수리가 아닐까 싶네요.
차라리 테이블마다 가스레인지 하나씩 올려두고
직접 해먹을 수 있게 해주면 모를까,
이건 전투병이 취사병에게 하는 신종 갑질도 아니고...

병사들 근무환경이 개선되는건 적극 찬성하는데,
이건 정말 아니다 싶군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취사병 생각하니 아찔하네요. 몇명껄 생각하면 괜찮지만 몇백개라니 ㅎㄷㄷ

끔찍하죠...
70명분 만드는 것도 한 두시간 걸리는데
대대급이상이면 진짜;

ㅎㄷㄷ 그래서 급식시설에서도 계란 후라이보단 삶은 계란과 스크램블드 에그가 많았던거였군요.

취사병 휴가갔을때 대타로 뛰어봤는데
70명분 만드는 것도 사람이 할 짓이 아닙니다...

저기 진짜
본인이 일 한번 해봐야
"아.. 내가 개진상이였구나"
하고 느끼지 절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처럼 똑같이
누군가 저거랑 똑같이 소원수리 적어서

사단내에 계란 후라이 2번 먹어 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턴트 식품처럼
뜨거운 물에 덥혀서 낼 수 있게..

계란 후라이 미리 조리해둔걸 보내주는걸로 봐뀌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원래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르죠 ㅋㅋㅋㅋㅋㅋ
취사지원으로 올려보내고 매일 후라이 100개씩 부쳐봐야 힘든걸 알듯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sinta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2 which ranks you at #43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5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 일병은 취사지원을 안 나가봤고, 정 일병은 취사지원을 안 나가봤을 수도 있겠지만, 이 일병보다는 힘든 곳에 있었겠구나를 느낄 수 있는 짤이네요. 근데 배경이 같은 것은....왜 일까요.

취사반 옆에서 일년 넘게 부식차 운전병으로 있던 저도 못 먹어봤던 후라이인데...ㅎㅎㅎ

신타이님 올 해도 좋은 사진 잘 구경할게요. 갑자기 양구 별 사진이 떠오르며, 군대 시절 후임들 운전교육으로 많이 갔던 양구 빤찌볼(펀치볼)이 생각나네요. 암튼, 올해도 행복하세요!

슬프게도 올해는 작년에는 밤출사를 한번도 성공하지 못했군요ㅠㅠ
아마 내년 여름 쯤에는 별찍으러 다닐만한 여유가 생길 것 같습니다. 지난 1년간 무수히 많은 방문과 보팅에 감사드리며... 예쁜 은하수 사진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