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7일차(-1.8kg, 주말 극복?)

in #dclick6 years ago

아 주말이라 엄청 먹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찌진 않았어요~

어제 피자헛 페스티벌 가서
7조각 먹고 배불러서 혼났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무한리필 가면 후회를 합니다~

그래도 오늘 체중은 늘지 않아 다행입니다~

그럼 사진 인증!!

20181021_073806.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ats] 깜냥이(2018/10/19)

깜냥이가 오늘아침에도 찾아왔네요. 며칠전 용감이한테 혼나 도망갔는데 배가 고픈지 와서 실컷 먹...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피자헛 페스티벌이었다니!!
그것도 모르고 MR.피자를 갔네요 ㅜ

안녕하세요. 저도 보팅봇좀 써보려고 여기저기 보다가 아이디가 한국분이실것같아 와봤습니다ㅎㅎ 어디가 보통 좋은가요? 제 게임에도 언제 놀러와주세요. 코인시세 상승/하락 맞추기를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bottracker.com/
여기서 그냥 순서대로 2개씩 최소 금액으로
보팅받고 있습니다~
봇에 따라 최소 금액이 다르구요

이중에서
postpromoter는 먹튀 전력이 있어
거르고 있고요~

boomerang?
이거는 다른 봇들에 비해
보팅액이 좀 적은거 같아
거를까 고민중입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그런데 저도 한두군데 테스트는 해봤는데 금액이 작아서인지 수많은 계정으로 보팅하던데 원래 금액이 작으면 그런가요? 게임글같은경우는 이게 상금을 나눠야해서 그럼 처리가 곤란해져서요ㅠㅠ 물론 결과글에는 쓸수있어서 용도에 따라 맞춰쓰려고요.

참 팔로우해주셨길래 제 게임의 경우 매일 10시부터 6개 종목이 올라오고 종가맞추기특성상 밤 11시에 접수를 마감해요. 그런데 스팀잇은 7일보상이라 늦게 접수했거나 방향예측을 아예안하면 기여도나눔으로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따 한번 참여해보세요. 댓글이 자동으로 달리는게 나름 재밌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