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은행.... 단풍놀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날이 갑자기 쌀쌀해졌는데요.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시점인거 같습니다.

월요일 아침은 해외소식도 뜸해서 강제로 쉬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오늘이 그날이네요. ^^;;

아침에 출근을 하다보니 은행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옛날에 아재개그로 은행털러 가자고 한게 기억나네요.. ^^;;

아침에 일찍 출근하다 보니 이때쯤 볼 수 있는 광경이 있는데요.

어르신들이 대절한 버스를 기다리며 계시네요.

옷이 모두 형형색색 다양하신데요. 하지만 모두 등산과 관련된 복장을 하고 계십니다.

아마도 단풍구경을 가시는 것 같은데요. 이런 날에 좋은 사람들과 단풍놀이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 글로 써봅니다.

연세가 많으시다보니 남자 품귀 현상이시네요. 여성분들이 80프로 정도 되시는거 같습니다.

같은 남자 입장에서 시사하는 바가 큰거 같습니다. (저도 건강하게 오래 살려고 노력해야 겠네요.^^;;)

저도 단풍을 볼 수 있는 곳에 한번 드라이브나 다녀와야겠습니다. ^^

월요일 아침인데요. 즐거운 한주 되시길 기원합니다.


승림대디의 생각


o 국정감사를 보다가 속 천불이 나서 올리는 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일단 건강하고 봐야죠.. 오래살아도..
또다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네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페에 좋은 은행은 자주드시면 좋아요~~^^

넵. 은행털이 가야겠네요. ㅎ

A topic at the top of magnificence for as long as your topics are distinct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