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국정감사를 보다가 속 천불이 나서 올리는 글.....

in #dclick8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제가 평소 국회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조금 관심이 있어 글도 몇 번 썼었는데요.

이번 국정감사를 보면서 속 천불이 나서 이렇게 유투브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을 공유드립니다.

국정감사는 면박주기가 아닌 국정 운영이 잘 되고 있는지 입법기관이 점검을 하는 것인데요.

면박주기는 이제 좀 사라져야할 사항이 아닌가 싶습니다.


◎ 선동열 국가대표 감독이 나온 국정감사....

  • 보좌관이 써준 자료를 그대로 읽고 있으며, 야구에 야자도 모르실 분들이 이렇게 이야기 하는 건 아닌거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탈도 많고 말도 많은 야구 국가대표였지만, 선수 선출은 감독 고유의 권한이라고 생각합니다.


◎ 페이스북, 구글코리아 대표가 나온 국정감사....

  • 제가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올리는 것 자체가 송구한 일이나 관련 동영상을 구할 수 있는 곳이 유튜브라는게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 국내에서 얻는 매출, 이익을 말할 수 없다고만 말하는 것은 국내 국정감사의 메카니즘을 알고 있으며, 국내의 해외기업에 대한 저자세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일입니다. 국내 기업만 주패는 정부와 국회임을 안타깝습니다. ㅠㅠ


◎ 법사위에서 발생한 오늘 일....

  • 이건 짧으니 시간되시는 분은 좀 보셨으면 합니다. 그냥 말을 하기가 싫습니다. ㅠㅠ


◎ 교육부총리의 자격 논란.....

  • 여기에 대해서는 각자 개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 이런 동영상은 못 보셨을거 같아 올려봅니다.

  • 아래 동영상은 11:38초부터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전후 사정을 알기 위해서는 많은 동영상을 보셔야 합니다.

  • 이렇게 서로 호통치고 싸우는 동영상은 많습니다. ㅠㅠ

◎ 써준 것을 그대로 읽는 국회의원들....

  • 밥을 먹다가 관련 동영상을 보고 있는데, 기본적인 용어도 모르고 나온 국회의원분들이 다수 있으셨습니다. 피감기관을 국정감사하시겠다는 분들이 관련 부처에서 관장하는 담당 사업의 용어도 모르시고 보좌관들이 써준 질문만 읽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우스웠는데요.

  • 이하 말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 피감기관을 갑과 을의 관계로 대하는 국회의원

  • 번외편도 공유드립니다. 피감기관은 말 그대로 피감기관이지 을이 아닙니다.

  • 잘못한 부분이 있으면 윽박지르기 보다는 날까로운 사실 확인 및 개선 조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윽박지르기만 하다보면 자기의 주장이 본인들의 발등을 찍을 수 있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y life#5. 강릉짬뽕순두부 동화본점

안녕하세요~ 10월 9일 쉬는 날!ㅎㅎ 강릉에 놀러갔다 왔어요 전날 퇴근하고 먼저 출발해서 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정말 국X의원 이란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니네요ㅜㅜ
피같은 내 세금이 OTL
선동열 감독에... 배그에... 엔씨소프트에......;;;
저만 국정 감사에 뜻을 잘못 알고 있는건 아니죠?
'국정감사란 국회가 국정 전반에 관한 조사를 행하는 것'이라고
네이버에 찾아보니 나오는데 도데체 어디다 뭘 어떻게
엮어야 국정의 범주에 되는거죠??????

국정감사라 쓰고, 전국민이 보는데서 국회의원을 어떻게든 띄워보려는 것이라고 읽습니다. ㅠㅠ

쓸만한 국회의원이 없습니다.
생각 같아선 확 갈아버렸으면 좋겠어요 ㅋㅋ

^^ 그렇지요?? 그들도 알고 있겠지요??

정말 난리네요... 애초에 특정한 결과를 도출해낼 마음이 없는것 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참...

안타까운 마음만 드네요... ㅠㅠ 도대체 뭘하자는건지....

뭐 하루이틀 격는 일인가요?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변화되길 바래봐야죠^^

하루이틀이 이제 몇십년이 될 수 있어서 그냥 막 공개하려구요... ^^;;

한심스러운 분들이 많죠 밥그릇에만 관심있는 분들이니...

넵... 그런 분들이 많지요.... ㅠㅠ

정말 잘 뽑아야 합니다.
나라를 위해서...

잘 뽑은 대통령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실감하고 있네요.

Dclick 광고가 스팀잇 포스팅으로 바뀌었네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뽑은 대통령도 같이 누구랑 일을 하냐에 따라 많은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모든 일은 혼자 할 수 있는게 아닌데, 같이 일하는 사람도 중요한거 같습니다.

국감은 볼때마다 어휴 ㅋㅋㅋ

말씀처럼 볼때마다 어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279.23
ETH 1580.1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