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자육을 아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ownload.jpeg-1.jpg

연자육을 샀네요. 혈관에도 좋고 이용에도좋다고해서요. 그래서 효능한번 알아봤네요

연자육 효능

연자육에는 단백질, 불포화지방, 필수아미노산,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한 만큼 다양한 효능이 담겨져 있다. 연자육은 '혈관청소부'라고 불릴 만큼 꽉 막힌 혈관을 청소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 때문에 혈관에 좋은 음식·심장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혈액의 당이 높아져 피가 끈적해지고 이로서 혈액이 막히게 되는 당뇨 증상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져와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도 불리고 있다.

이외에도 연자육은 미모나 체중관리에 큰 도움을 주며,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노폐물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효과적이다. 또한, 연자육을 차로 달여 마실 경우 우울증 완화에도 효과를 크게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시험삼아 물에 3시간 불려서 그냥 먹었어요. 부드럽고 좋네요. 요리않하고 먹어도 되어서 밤간식으로 먹으려구요. ㅋㅋ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어릴때 먹어 본 기억이 있어요~
추억을 생각하며 주문했네요^^

ㅇㅏ 알고계셨군요.

연자육~ 첨 들어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최근에 알게되었네요

중관리에 큰 도움을 주며,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노폐물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확 끌리는데요ㅋㅋㅋ

네 드셔보세요

깨끗한 혈관이라 저한테 좋겠네요 ^^

그럼 드셔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