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가을날 햇빛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25_180210.jpg

아침엔 안개가 자욱하더만 낯엔 이렇게 햇살이 좋네요.
스팀도 이렇게 됐으면...
내일은 금요일이네요. 오늘도 수고들 많이하셨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eem]파리의 프랜차이즈 제과,제빵 점 - ERIC KAYSER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 입니다. 프랑스의 제과, 제빵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스팀도 따스한 햇살이 비칠때가 있겠죠^^
오늘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햇살이 눈부시게 하네요
컷이 이뻐요 ^^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어제 날시가 오늘과 정 반대 네요
꼭 하늘이 금세 울것 같아요....

댓글 디클릭.jpg

울고갔네요.ㅎㅎ
즐거운하루되세요.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햇살을 보고 있자니 눈이 부시네요.
주변에 앉아서 크게 숨을 쉬고 싶어져요.

이날 피톤치드맘껏했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236.16
ETH 3848.3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