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04

in #dclick6 years ago

어제 스팀헌트 appeal 하고 고치셨는데... reply 도 안해주고..
moderator 들이 좀더 있어야 할것 같아요. 승인도 너무 오래 걸리고.

Sort:  

업데이트했다고 답변한지 만 하루가 더 지났는데도 댓글조차 없네요 ㅠ
본인 헌트글은 올리면서도;;
일반헌터도 아니고 moderate인데 이건 진짜 아닌듯 싶어요.

글쎄 말입니다...
그리고 jayplayco 님께 제가 질문을 드렸었는데 왜 매일 헌트 올리는데 안 올리는 사람 보다 level 이 매일 내려가냐고 ㅎㅎ.

혹시 feeldogood 님 하고 매일 서로 응원해줘서 그런거 아니냐고 했더니 그럴수도 있답니다. 다음은 jayplayco 의 답변.

필소굳님께 지속적으로 보팅을 하실 경우 서클 보팅으로 취급될 수 있어 이것도 영향을 부정적으로 미치긴 합니다. 스헌의 시스템은 사용자가 아닌 제품에 대한 큐레이션에 주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그렇습니다.

보팅도 서로 가끔만 해야 하나 봅니다 ㅎㅎ

네 ㅎㅎ 그건 감안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넘 떨어지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