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C / USD] 분할매수 줍줍 시작합니다 (2019년 1월5일 미 서부시간 4:30pm)

in #dclick6 years ago (edited)

LTC / USD 분할매수 시작했습니다.
라코의 fundamental 은 제가 잘 모릅니다 ㅎㅎ.
차트상으로 한번은 뜰것 같아서 분할매수 줍줍 합니다.
한번 뜨면 먹고 튈 예정입니다.


LTC / USD 일일 차트


lite1.jpg

  • 2017년 4월부터 오늘 까지의 일일 차트입니다...
    뭐 이것도 다른 코인들과 마찬가지로 히말라야 산맥 입니다 ㅋㅋㅋ.

  • 2018년 1월 이후로 ichimoku cloud 위로 올라간적이 없네요.
    파란선 박스안에 있는 차트를 보시면 ichimoku cloud밑이나
    안에서만 헤메고 있었네요... 지금도 헤메고 있지만.
    그러나 이번에는 한번 뚫고 올라 가기를 바랍니다.

  • 일일 차트를 약간 확장을 해서 올려봅니다.

lite2.jpg

  • 지난 9월 말에 ichimoku cloud 안에서 잠깐 놀다가 뚫고 올라가기에 실패한 이후 그냥 하락...

  • 이번에는 뚫고 올라가기를 바라며 줍줍 합니다.

  • 일일 차트를 좀더 확장해서 올려봅니다.

lite3.jpg

  • 분할매수를 $35 부터 $24 까지 쫘아악 깔아 놓았습니다.
    구간이 넓은것 같지만...
    분할매수 깔아 놓는데만 시간이 엄청 걸립니다...
    일일이 같은 액수로 깔아 놓을려면.
    밑으로 내려갈수록 갯수가 많아집니다. 일일이 다 맞춰서 하는데 보통 분할매수를 100개 이상으로 깔아 놓을려면 상당한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특히 저 같이 성질이 급한 사람은 ㅎㅎㅎ.
    세상에는 공짜가 없죠! 이게 제 business 이기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합니다.

  • 다시한번 50ma 와 trend line 근처인 $30 정도 까지 내려올수 있습니다.

  • 라코가 uptrend 로 reverse 하려면 구름 안에서 놀다가,
    구름 윗선 뚫고 다시 retest 에 성공해서,
    $40근처에서 놀아줘야만 상승세를 탈것 같습니다.




새해의 첫주가 지났네요!
미리 들어가있던 코인들은 빼고
새해에 코인중에서 처음으로 라코를
분할매수 줍줍 합니다.
잘 되기를 바라며 분할매수가
잘 깔려있는지 다시 확인 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아무리 저점 분할매수를 해도 전체 가격대가 계속 하락을 하다보니... 언젠가 부터 매매를 완전히 중단하고 구경만 하고 있네요.ㅠㅠ
빨리 시장이 정상화 되길 바랍니다/

알타이 @rtytf님은 곧 부자 되실듯 해요 ^^
나중에 콩고물 기대하면 풀봇드리고 가요 ㅎㅎ

ㅎㅎ 거덜만 안나면 좋습니다.
풀봇 감사합니다!!!

이번엔 라이트코인이시군요.
수익 많이 내시길 빌께요. 성투하세요 ^^

저도 수익 내기를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낮은 가격에 잘 하시는 것 같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먹을수 있는 확률이 까일 확률보다 좀 높은것 같으면 들어가고 보는거죠 ㅎㅎ

돈 좀 생김 알타이님 따라 해봐야겠어요^^

저도 무조건 따라 하시라고 말씀드릴만큼 실력이 좋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Hi @rtytf!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5 which ranks you at #91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6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역시 분할매수가 답인거같습니다...
오늘도 디클릭!

아무래도 귀챦고 일이 많아도 분할매수가 좀더 위험 부담을 줄이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따라가 보기로 #불끈

ㅎㅎㅎ. 같이 거덜 나지 않기를 ㅎㅎ.
꼭 분할 매수 촘촘히요.
each bid 마다 소량으로 분할을 쫘아악~~~ 귀챦아도요

분석을 잘하시네요

'한번 뜨면 먹고 튈 예정입니다.'ㅋㅋ
재밌는 코멘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