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중고나라 kr-used]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검정 260cm / 신지 않은 새제품 25 SBD 배송비 포함(컨버스코리아에서 54000원) 새신발 팝니다 [판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오늘도 집에 있는 신지 않은 새신발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깨끗하고 이쁜 신발 업어가셔요 ㅎㅎ
이전에 반스 신발을 30 SBD에 올렸는데, 아무도 사시는 분이 없어서 25 SBD로 가격을 내립니다 ㅠㅠ




< 판매 양식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판매하려는 신발은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검정 260cm 입니다.
현재 컨버스 온라인 매장에서 5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발 앞면



신발 뒷면



신발 및면

신지 않은 새신발입니다 ㅎㅎ



사이즈는 260입니다.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검정 260cm

  • 판매 제품 설명 :
    제품설명 : 신지 않은 새신발입니다. 신발 사이즈는 260cm입니다. 검은색 신발이며, 이것 또한 컨버스 신발 박스는 어디다 두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박스에 넣어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X
    한국 집에 계신 부모님께서 대신 보내주시는 거라 교환은 어려울 것 같으니 잘 확인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25 SBD 택배비 포함 / 스팀페이코(@Steempayco 사용)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검정 260cm] 스팀페이코 결제창

  • 배송방법 :
    택배배송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카톡 : rbaggo
    (스팀챗은 알람이 메일로만 떠서 괜찮으시면 카톡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kr-used 양식 , 유의사항 , 오픈채팅 , 텔레그램 한번에 보기
스팀잇 중고나라(kr-used)는 양식이 있습니다. 이 양식에 맞춰 글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스팀잇 중고나라는 @asbear님께서 개발하신 스팀페이코(@Steempayco)로 결제를 합니다. 거래가 늘어나 많이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제발!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40년동안의 오른손 마비를 이겨낸 피아니스트 - 레온 플라이셔

Source: Independent 제가 최근에 연습하고 있는 피아노 곡은 베토벤의 <발트슈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신발이예쁘네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

감사합니다 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285였음 샀다ㅠㅠ

ㅠㅠㅠㅠㅠ 역시 고참님 발도 크시군요..ㅠㅠ

285짜리 뭐 없습니까. 신발사야되는데ㅠㅠ

흠 285는 없습니다 ㅠㅠ
저희 집에 그리 발 큰 사람이 없네요 ㅠ

엌...사고 싶지만 사이즈가 ㅠㅠ 슬프네염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ㅠㅠㅠㅠ

디클릭은 사랑이군요 ㅎㅎㅎ

글쵸+_+ 디클릭은 엄청나게 사랑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디클릭 cm송 만들어야 될 듯요 ㅋㅋㅋ
사랑해요~ 사랑해요~ 디클릭~ ㅎㅎㅎㅎ

ㅋ ㅑ....어디 작곡가분 안계신가여 ㅋㅋㅋ

분명 스팀잇 안에도 계실텐데...ㅎㅎㅎ

275 였으면 ㅠㅠ

제가 발이 작아 죄송합니다 ㅠㅠ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 !! ㅎㅎ
즐거운 거래 되시기를 ^^

네 ㅎㅎ근데 사이즈 때문에 업어가시는 분들이 없네요 ㅠㅠ

아니 신발보다
르바고님이 집이라는게 더 신기? ㅎㅎㅎㅎㅎㅎ

아 2주 전쯤에 한국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습니다 ㅎㅎㅎ

ㅋㅋㅋ 집에 안 신는 신발이 많으신가봐요 ㅋㅋ 또 완전 새제품 ㅋㅋㅋ 이왕 안신을거면 다음엔 240으로 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ㅠㅠ 신발이 ㅠㅠ 동생이 저 신으라고 사왔는데, 제가 발이 쪼그라들었는지 255를 신거든요 ㅋㅋㅋ ㅠㅠㅠㅠ아니 원래 260은 제게 좀 남고, 동생이랑 같이 신어와서 260 같이 신어준건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동생분이 260이라... 큰그림 그린것 같은데 ㅋㅋㅋㅋ

ㅎㅎㅎ ㅠㅠㅠ

디클릭만 꾸욱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

필요한분에게 갔으면 좋겠네요 ^^

네 ㅠㅠ 분명 계시겠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