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최고레벨(40레벨) 달성 후기, 앞으로 계획....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경@ 포켓몬고 최고레벨(40) 달성 @축@



40레벨_1.gif


증강현실게임(AR)인 포켓몬고(이하 포고) 최고레벨(40)을 19일인 어제 달성했슴다..~자축...짝짝짝..

2016년 8월, 이 게임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만렙까지 약 2년 3개월이 걸렸네요. 총 걸은거리는 데이터가 없어서 알 수 없지만 하루 1km만 잡아도 적지 않은 거리는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전에는 총 걸 은거리가 포고에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늘은 못 찾았음)

속초에서 처음으로 어리버리 방법으로 가족들과 함께 포켓몬을 잡았던 그때가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포고가 국내에 정식 오픈 된 이후에는 후배에게 게임 방법 심화 과정 특강을 받고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섰네요.

1535330195775.jpg

처음 이 포고는 가상현실을 넘어 증강현실이 어떻게 발전할지 이 게임을 통해 영감을 얻자라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포고를 즐기면서 가상의 "포켓몬"을 공원, 조형물, 후라이팬, 빌딩숲 등 현실 세계와 접목도 많이 시도해 봤네요.

그리고 이 게임으로 "우쭈쭈"도 경험했습니다.
제가 가진 전설의 포켓몬을 보고 초딩들이 부러워하는것을 보고 "우쭈쭈"도 해 봤답니다. ㅋㅋㅋ. 50대 아제가 포고 배틀하면서 일면식없는 초딩, 중딩들과도 대화도 많이 했네용. 이들에게 음료수 한잔 사주려 하면 이들은 "학교 수업들어가야한다", "늦게 가면 엄마에게 혼난다." 등등의 사유로 빠르게 어디론가 갈길을 가더군요.

이 게임은 저의 취미인 걷기와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걷다가 지치면 잠시 이 몬스터를 잡다보면 피로가 회복되었으니까요. 그리고 매일 정보통신설비인 기계들을 대하는 저의 감성을 이 귀엽고 깜찍한 몬스터들이 깨우게 되면서 이 포고를 만렙까지 오게 되었네요.

향후 계획

거창하지요??? ㅋㅋㅋ
포고 만렙되면 혜택이 하나 있어요. 그것은 바로 "포켓스톱을 늘린다"라고 하는 지역 추천이 가능합니다. 쉽게 말해 포켓스톱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는것이지요. [아래캡처]와 같이 7건 추천가능하며 , 14일 후에 추가 추천을 할 수 있습니다.

20181020_074349.jpg

[아래사진]은 지난 11일에 임시개장한 서울 마곡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이예요. 이곳은 여의도공원의 2배이상이 된다고 하는데 포켓스톱과 포켓몬을 구경할 수가 없습니다.

20181018_120303.jpg

이렇게 [아래사진]처럼 아무것도 없습니다.


20181016_133637.jpg

그래서 포고 만렙기념 향후계획은

이곳에 포켓스톱을 신청 할 것입니다.

향후 계획이 허접하지요...ㅋㅋㅋㅋ

오늘은 좋은일만 일어날 것 같은 가을날씨입니다.
잘 풀리지 않은 일이 있으면 포기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 보세요.
자~~화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 Dang tree - Artisteem contest

요즘 노트9으로 그림에 취미를 붙여보고 있는 늅존 임돠.!! 스팀잇에 핫한 C 당 나무를 총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포켓몬 시들해진거 같은데 잘 즐기시네요^

게임은 안해서 예전에 유행했던 게임이네요^^

포고 최고레벨 달성 축하합니다~^^
이 게임은 걷기와 최적화 된 듯 합니다.
지방에서도 잘 될까요? ㅎㅎ
걷기는 무조건 많이 할 것 같은데 게임방법을 모르는 게 큰 함정입니다~^^

포켓몬 저도 요즘은 쉬고 있어요~

^^ 보클하고 갑니다~

오오 40렙 축하드립니다!

유행처럼 번졌지만 요즘에는 쏙 들어간
해당 게임을 끝까지 플래이하시어 만렙되신거 축하드립니다.
님께서 계획하시는 일이 잘 이루어지기를

Congratulations @parkna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대단하십니다.
11월 16일에 닌텐도스위치 용으로 포고 연동되는 포켓몬 게임이 나온다고 해서 걱정이에요.
제 계정이 고작 24라, 아들내미 친구들한테 한참 밀리거든요 ㅎㅎ

방문이 늦어 보클만 했어요.

ㅍㅎㅎ. 포고하는 어머니들 종종뵙는데요. 아들폰 레벨업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heonbros 님께서 좀더 바쁘게 움직이셔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