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금요일 마다 오는 회차에서 방어와 오징어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마지막에 디클릭광고가 달려있습니다. 터프하게 한번 클릭해주세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물론 솔로들만 그렇지만요.

오늘도 일찍 퇴근합니다.
그리고 금요일마다 오는 물차에 어떤 회감이 좋은지 살짝 보고 집으로 갑니다.

photo_2018-11-02_23-23-04.jpg
장모님하고 처형이 물차에서 회를 사오기로 했거든요.

저와 마눌님은 지금 감기약을 먹고 있어서 술을 먹지 못합니다.
회에는 쏘주인데~ 좀 안타깝네요.

오늘의 주인공은 겨울 ..아니 가을 방어입니다.
몇주전에 먹었던것보단 기름이 조금 더 껴있습니다.
photo_2018-11-02_23-23-00.jpg
5kg방어 반마리씩 파는거 같습니다.
대방어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한 부위로 보이네요.

아~ 하세요 잇님들!!!!
photo_2018-11-02_23-23-05.jpg
초장에 집에있는 생와사비를 묻혀서 한입 크게 합니다.

두번째 주인공은 오징어입니다.
지금은 오징어가 맛있을때라고 하네요.
photo_2018-11-02_23-23-02.jpg

처형이 다음에 사올땐 좀 더 두껍게 썰어달라고 할거라고 하네요.
photo_2018-11-02_23-23-03.jpg
오징어가 너무 얇은가 봅니다. 두껍게 한입 크게 먹어야지 맛이 난다나..모라나...

불타는 금요일은 아니지만 언제나 아이들때문에 오늘은 장모님 ,처형이 와서 더 즐겁고 정신없는 금요일이 이었던거 같습니다.

그럼 전 나혼자산다에 집중하러 갈께요
즐거운 금요일밤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코인노래방의 망나니] 20181027 데프콘의 "두근두근 레이싱", 그리고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참가!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발견하게 돼서 참가해봅니다...

Sort:  

방어 색감이 예술입니다~ ^^

방어 색감도 예술이고 식감도 예술입니다 ㅋㅋ

디클릭은 사랑이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디클릭 사랑은 동감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맞클갑니다 흐흐

오징어 회 오랜만이네요~~
크으~~ 침고입니다.
터프하게 보클하고 가용~~

히히 터프하시네요👍🏻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소주 당기네요 보클해요

전 감기약 먹어서 술은 안먹고 사이다만....
회에 사이다 ㅠㅠ

맞클갑니다.

저도 방어 초장에 찍어서 한입에 쏙~~
하고 싶네요.

궁금!! 프랑스에서도 방어가 있나요 ?
프랑스도 우리 나라처럼 회를 먹나요 ? ㅎㅎ;; 일식집이 있어서 먹긴하겠군요.
저는 맨날 이상한것만 물어보죠 ?

프랑스에도 방어가 있긴 있어요.
프랑스 사람들 중에서도 회를 먹는 사람이 있어요.
아시아나 일본 문화권에 살아본 적이 있는 프랑스인들이죠. 회 안 먹는 사람들도 많아요.
아닙니다. 궁금한건 뭐든지 물어 보세요. ^^

방어 너무 많이 드시는거 아니세요? 벌써 세번째.......... ㅋㅋㅋ

방어철이라서 겨울엔 방어만 먹어요 ㅋㅋ
가끔 도미도 먹고요 .

터프하게 클릭하고 떠나겠습니다ㅋ

감사합니다 터프가이님!~

맞클갑니다.

방어랑 오징어 회가 맛있어 보입니다 ^^

네 겨울 방어와 오징어는 사랑입니다.
흐흐흐 맛있어요 아마 제포스팅에서 자주보일거에요 ;;

맞클갑니다.

방어회.. 맛나보이네요 +.+

가을 방어도 괜찬더라구요~
경루 방어가 기대되요~ 흐흐흐

방어가 토톰하니 쫀득쫀듯 맛나 보이네요 :)
시원하 맥주 한잔을 들이키고
방어회에 와사비를 얹고 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 크...

아시는군요~
두툽한 방어에 초장 또는 간장에 와사비 ~
그리고 한입 먹으면 딱!!!!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